HK테일러, 맞춤정장·결혼예복 ‘혜택을 더한 시원한 8월 이벤트’

황숙희 기자 | 2018-08-04 10:30 등록 668 views
▲ 사진=HK테일러 제공

(뉴스투데이=황숙희기자)

맞춤정장과 결혼예복으로 유명한 HK테일러는 8월을 맞아 ‘혜택을 더한 시원한 이벤트’를 펼친다.

HK테일러의 이번 행사는 결혼예복 패키지 외 비즈니스 정장, 소공동 제작 방식의 비스포크 이벤트와 시간별 혜택이 정해진 요일 얼리버드 이벤트로 동시 진행 중이다.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HK테일러는 남성맞춤정장 전문 브랜드로 일반 비즈니스 정장은 물론 결혼식 예복 정장까지 전문적으로 제작하며, 매 시즌 수 많은 예비 신랑의 정장이 완성되고 있는다. 목동본점에서 수미주라 맞춤정장과 비스포크 수미주라 제작소를 직접 운영하며, 다양한 패키지와 함께 결혼예복 스타일을 선도하고 있다.

패키지는 정장에서부터 악세사리까지 포함되며 맞춤가격은 원단과 공정에 따라 준비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패키지 구성은 맞춤정장과 맞춤셔츠, 정장과 셔츠는 예식 이후 리폼을 통해 다시 입을 수 있게 되어 있으며 웨딩촬영을 위한 턱시도 대여 한번 또는 커플 턱시도가 포함되어 있다. 대여 진행 시 악세사리는 무료로 추가 대여 받을 수 있다.

또한 대여 악세사리와 별도로 맞추는 정장에 매치할 보타이, 포켓치프, 부토니에까지 구성되어 있어 실용적인 맞춤예복 패키지로 인기가 높다.

“사이즈 맞춤과 체형 보완 된 신랑만을 위해 제작된 맞춤예복으로 결혼준비에 특별함을 더하길 바란다”며 “진정한 맞춤정장의 서비스를 실현하는 HK테일러에서 실패 없는 결혼예복을 진행하길 바란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HK테일러는 목동본점 외 청담점, 인천송도점, 전주점, 광주상무점 등 전국 지점에서 이벤트 진행 중이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HK테일러 대표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황숙희 기자 art-stage@news2day.co.kr]
Copyright ⓒ 뉴스투데이.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주요기업 채용정보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