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이메일 전송
공유하기

[주말여행 가볼만한 곳] 송도국제도시 당일치기 명소 5곳

이지은 기자 | 2018-09-06 14:24 등록 10,065 views
▲ 사진=인천경제자유구역 홈페이지

(뉴스투데이=이지은기자) 최근 서울과 가까운 곳에서 송도국제도시가 ‘주말여행 가볼만한 곳’으로 주목받고 있다. 송도국제도시는 기존 도시들과 다르게 현대적이면서 해외도시 같은 경관으로 특히 데이트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주말과 휴일, 당일치기로 송도국제도시에서 가볼만한 곳을 소개한다.

이번 송도국제도시 나들이로 추천할 곳은 트리플스트리트, 센트럴파크, G타워 전망대, 인천도시역사관, 커넬워크 등이다.


▲트리플스트리트

송도국제도시의 ‘트리플스트리트’는 2017년 4월 개장한 스트리트형 복합 쇼핑몰이다. 색다른 구조로 다양한 동선을 제공하며 먹을거리, 즐길거리, 볼거리 등이 넘친다. 영화나 가상현실게임 등을 즐길 수도 있다.

주소: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16번길 33-3


▲센트럴파크

‘센트럴파크’는 우리나라 최초 해수공원으로 송도국제도시의 유명한 명소다. 숭어와 우럭 등이 살고 있는 수로에는 수상택시가 운행되며 카누체험장도 운영되고 있다. 패밀리, 커플용 자전거대여도 가능해 단란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해가 지면 조명이 켜져 화려한 야경을 자랑한다.

주소: 인천 연수구 테크노파크로 196


▲G타워 전망대

‘G타워 전망대’는 센트럴파크 역 10분 거리에 위치한다. 전망대는 무료로 개방되어있으며 송도국제도시의 이색적인 모습과 센트럴파크, 인천항, 인천대교를 한 눈에 내려다볼 수 있다. 평일 10시~20시까지, 주말은 10시~18시까지 운영된다.

주소: 인천 연수구 송도동


▲인천도시역사관

G타워와 가까운 곳에 위치한 ‘인천도시역사관’은 고대부터 오늘날까지 인천의 역사를 전시해놓은 곳이다. 내부는 무료로 둘러볼 수 있으며 인천우체국과 조선은행, 인천공회당 등 인천의 역사가 담긴 옛 건물의 모형도 관람할 수 있다. 월요일은 휴관일이며 공휴일인 경우 다음 날 휴관한다.

주소: 인천 연수구 인천타워대로


▲송도커넬워크

‘NC큐브’라고도 불리는 ‘송도 커넬워크’는 상점가 사이에 인공 수로가 흐르는 길이다. 다양한 동물들의 동상이 있는 색다른 조경으로 이국적인 느낌을 준다. 식도락과 쇼핑을 즐기며 흐르는 물길을 따라 시원한 산책을 즐길 수 있다.

주소: 인천 연수구 아트센터대로


Copyright ⓒ 뉴스투데이.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주요기업 채용정보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