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이메일 전송
공유하기

[뉴스투데이 E] 신한은행, “신한 쏠(SOL)로 환전하면 와이파이도시락 무료로 쏜다!”

이지우 기자 | 2019-01-22 14:43 등록 343 views
▲ [사진제공=신한은행]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달러, 엔화, 유로화 등 주요 통화 우대환율 최고 90% 적용

[뉴스투데이=이지우 기자] 신한은행이 해외 여행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와이파이도시락 무료 이용권을 쏜다.

신한은행은 ‘쏠(SOL)로 환전하고 와이파이도시락 무료이용권 100% 받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신한 쏠(SOL)로 환전 시 미국 달러화(USD), 일본 엔화(JPY), 유로화(EUR) 등 주요통화에 대해 우대환율 최고 90% 적용하며, 그 외 기타통화도 최고 50%까지 환율우대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지난 21일부터 시작해 2월 28일까지 진행하며, 응모한 모든 고객에게 ‘와이파이도시락 무료이용권’ 쿠폰을 제공한다. ‘와이파이도시락’은 해외 여행시 도시락처럼 간편하게 휴대하여 언제 어디서든 쉽고 빠르게 와이파이(데이터 통신)을 이용할 수 있는 소형 기기로, 최대 5명까지 동시 데이터 이용이 가능하다.

와이파이도시락 무료이용 쿠폰은 대여기간 중 1일부터 최대 5일까지 이용요금을 무료로 제공하며, 무료이용기간 이외 기간에 대해서는 최소 15%에서 최대 30%까지 할인율이 적용 된다.

추가적으로 하루 550원씩 납부해야 하는 부가서비스인 보조배터리 대여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어,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간편한 환전과 해외로밍서비스를 이용하려는 고객에게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은 증가하는 해외여행객들의 편의를 위해 간편한 환전서비스와 함께 해외여행과 연계된 다양한 외부플랫폼과의 제휴를 통해 더욱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뉴스투데이.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주요기업 채용정보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