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이메일 전송
공유하기

권영세 안동시장,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상 수상

이영학 본부장 | 2019-03-07 22:20 등록 324 views
▲ 권영세 안동시장이 7일 롯데호텔서울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2019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상을 들어보이고 있다. [사진제공 = 경북 안동시]

3대 문화권사업, 안동문화 그랜드달성 성과 인정 받아


[뉴스투데이/경북 안동=이영학 기자] 권영세 경북 안동시장이 7일 롯데호텔서울에서 열린 2019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상을 수상했다.

안동시에 따르면 권영세 시장은 유교, 가야, 신라의 3대 문화를 활용해 세계적인 역사문화 관광지역으로 발전시키자는 대단위 프로젝트인 3대문화권사업과 안동문화 그랜드슬램 달성, 그리고 글로벌 백신 산업 추진한 점을 인정받았다.

민선 5기 안동시장으로 취임한 권 시장은 ‘품격 높은 도시, 풍요로운 시민’이라는 비전을 시작으로, 민선 6기에는 ‘더 큰 안동, 더 좋은 미래’를 향해 발품을 판 결과로 지난해 3선으로 이어져 민선 7기 ‘안동을 더욱 안동답게’ 시정을 펼쳐 나가고 있다.

권영세 안동시장은 “오늘 이 상은 안동의 미래를 위해 각 분야에서 열심히 노력하시는 시민을 대신해 받았다”면서 “시민과 함께 안동의 미래를 위해 ‘안동을 더욱 안동답게’ 만들어 가는데 행정력을 집중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상은 TV조선이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으로 매년 공공기관과 기업체를 대상으로 지난 1년간 공적에 대해 엄정한 심사를 거쳐 국가경쟁력과 지역발전을 견인하고 대한민국을 이끌어 갈 CEO를 선정하고 있다.



Copyright ⓒ 뉴스투데이.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주요기업 채용정보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