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이메일 전송
공유하기

[뉴스투데이 카드뉴스] 인도 사로잡은 삼성전자 ‘감성광고’의 비결은?

박희정 기자 | 2019-04-01 15:49 등록 451 views

[글: 박희정 기자, 그래픽: 가연주] 삼성전자가 중국과 함께 신흥경제대국 그룹을 형성하고 있는 인도에서 ‘소비자 중심 브랜드(Consumer Focused Brand)’ 분야 1위를 차지하며 그 비결에 대해 궁금증이 일고 있다.

인도 일간 이코노믹타임스 등 현지 매체는 26일 현지 시장조사업체인 TRA리서치의 조사 결과를 토대로 이 같이 보도했다. 지난 해 동일한 조사에서 9위를 차지했던 삼성전자는 1년 만에 8계단을 뛰어올라 더욱 눈길을 끌었다.

영상 속에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았다.




Copyright ⓒ 뉴스투데이.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주요기업 채용정보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