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이메일 전송
공유하기

동해바다 조망 타운하우스 ‘오션힐스’, (주)꿈애하우징과 업무협약 체결

황경숙 기자 | 2019-05-21 15:53 등록 700 views

[뉴스투데이=황경숙 기자] 강원도 양양 ‘오션힐스(대표 오승훈)’ 가 지난 13일 전국적 전원주택 전문시공업체 (주)꿈애하우징(대표 김남윤)과 사업협력 협정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파트너 기업이 된 전원주택 전문시공업체인 (주)꿈애하우징은 종합건설면허를 보유한 전원주택 전문 시공업체로 기업신용평가등급 A0등급을 받으며 매년 괄목할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국내 전원 주택설계 시공업체 중 금융권에서 시공능력을 인정받고 지난해 12월에 기술보증기금으로부터 벤처기업인증을 받았다.

업체 관계자는 “강원도 양양 ‘오션힐스’ 타운하우스는 높은 수준의 설계와 시공능력을 보유한 (주)꿈애하우징이 주택 설계 및 시공으로 참여해 최상급 타운하우스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오션힐스’는 설악산으로 가는 길목에 위치한 정암 해수욕장 바로 앞 바다조망 입지에 들어서는 타운하우스로, 각 택지 마다 드넓은 동해바다 조망권은 물론 설악산과 울산바위 파노라마 조망권까지 확보했다.

또한 속초에 근접해 차량 5~10분이면 편리한 속초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도심형 전원주택 최적의 입지다.

현재 택지는 모두 7필지로 나뉘어져 있으며 대지분양 후 바로 건축이 가능하도록 토목공사를 완료하고 전기, 상하수도 및 통신 등 기반시설이 완료되어 있다. 사업지인 강원도 양양은 서울양양고속도로 개통에 따른 직접적인 수혜로 올해 1월 1일 기준으로 조사·평가한 표준지 공시가격이 전년 대비 11.79% 상승하며 2년 연속 지가가 수직 상승하고 있다.

한편 ‘양양 오션힐스’ 타운하우스 택지 분양 및 자세한 문의사항은 대표전화로 상담이 가능하다.

 
Copyright ⓒ 뉴스투데이.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주요기업 채용정보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