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이메일 전송
공유하기

[뉴스투데이 E] 오뚜기, ‘맥앤토마토 스파게티’ 출시

강이슬 기자 | 2019-05-22 17:41 등록 178 views
▲ [사진제공=오뚜기]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오뚜기(대표 이강훈)가 풍부한 토마토와 푸실리. 마카로니가 듬뿍 들어있는 ‘맥앤토마토 스파게티’를 출시했다.

‘맥앤토마토 스파게티’는 면발은 굴곡이 없는 형태의 면이 적용되었다. 부드러우면서도 단단한 파스타의 식감을 즐길 수 있게 하기 위해서다. 또한 꼬불꼬불 나사모양의 파스타인 푸실리와 마카로니가 풍부하게 들어있다.

토마토 스파게티의 맛을 완성시키는 소스는 큼직하고 아삭아삭한 토마토 고유의 감칠맛과 달콤한 맛을 내는 정통 토마토스파게티 레토르트 소스가 들어있다. 이 때문에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오레가노와 바질을 첨가하여 허브향을 풍부하게 살린 프리미엄 토마토 액체스프는 고급스러운 스파게티의 맛을 살려준다. 간편한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도 맛있는 스파게티를 즐길 수 있어 바쁜 직장인, 학생, 아이들 간식으로 더욱 편리하다.

오뚜기 관계자는 “맥앤토마토 스파게티는 토마토 스파게티를 좋아하는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스파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라며 “간편한 전자레인지 조리 만으로도 마카로니, 푸실리, 라면이 어우러진 색다른 토마토 스파게티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뉴스투데이.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주요기업 채용정보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