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이메일 전송
공유하기

싸이, 성접대 의혹→‘흠뻑쇼’ 취소표 줄줄이→전액환불 가능.. 오늘(19일) 부산 공연은?

정유경 기자 | 2019-07-19 11:27 등록 3,576 views
▲ 사진제공=인터파크

“아티스트 개인 이슈.. 수수료 없이 100% 전액환불 가능”

[뉴스투데이=정유경 기자] 가수 싸이의 콘서트 ‘흠뻑쇼’ 환불 문의가 잇따르자, 전액환불을 해주기로 했다.

지난 18일 인터파크 측은 ‘2019 싸이 흠뻑쇼’와 관련해 아티스트 개인 이슈로 취소 수수료 없이 100% 전액 환불이 가능하다고 안내했다.

티켓 취소는 인터파크 티켓 고객센터에 전화해 아티스트 개인 이슈로 환불을 요청하면 된다. 티켓 배송 전이거나 현장 수령은 수수료 없이 100% 전액 환불 가능하다.

앞서 싸이는 전 소속사인 YG 성접대 의혹에 휘말리며 구설수에 오른 바 있다. 싸이는 양현석 전 YG엔터테인먼트 대표와 함께 해외 투자자들을 성접대 했다는 의혹이 불거졌다. 이에 공연 취소 문의가 쇄도하자 티켓을 전액환불 해주기로 한 것이다.

여기에 부산 공연 당일 제5호 태풍 다나스가 한반도를 지날 것으로 전해지며 이중고를 겪게 됐다.

한편 주의할 점은 공연 일자에 따라 취소 가능 시간이 다르다는 점이다. 19일 부산 사직 아시아드 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2019 싸이 흠뻑쇼’의 경우는 이날 오후 5시 이전까지 고객센터에 전화해야 취소할 수 있다.



Copyright ⓒ 뉴스투데이.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주요기업 채용정보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