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이메일 전송
공유하기

이상식 민주당 수성을 지역위원장, ‘가지 않은 길’ 출판기념회 성황

김덕엽 기자 | 2019-12-01 20:10 등록 (12-01 20:10 수정) 705 views
▲ 지난달 29일 수성스퀘어 컨벤션홀에서 이상식 민주당 대구 수성을 지역위원장의 ‘가지 않은 길’ 출판기념회가 성황리에 열리고 있다. [사진제공 = 더불어민주당 대구 수성을 지역위원회]

애국·자부심 충만한 대구 과거 재조명 등 진솔한 면모 내용 담아  

[뉴스투데이/대구=김덕엽 기자] 지난달 29일 이상식(53) 더불어민주당 대구 수성을 지역위원장이 수성스퀘어 컨벤션홀에서 ‘가지 않은 길’ 출판기념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출판기념회는 1000여명의 지역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기존의 형식과 다르게 다양한 공연으로 진행해 눈길을 끌었는데 특히, 고등학교 은사, 장애인, 주부, 지역원로, 이웃주민이 축사를 하는 등의 형태로 행사가 진행되어 큰 박수를 받았다. 특히 참석자 중 어청수 전 경찰청장이 축하해 눈길을 끌었다.

이상식 민주당 대구 수성을 지역위원장은 “변화만이 침체된 대구를 되살릴 수 있고, 대구가 변하면 대한민국이 바뀌고, 그 변화의 중심에 오랜 공직생활 경험과 행정경험으로 준비된 자신을 지켜봐주길 바란다”며 큰절을 올렸다.

이 위원장의 저서에서는 나의 이야기·대구이야기·나와 대구와 대한민국의 3부분으로 나누어 자신의 성장사를 여러 에피소드를 통해 소개하고 있다. 또 애국심과 자부심으로 충만했던 대구의 위대한 과거를 조명했으며 마지막으로 정치 지망생으로서의 자신의 포부를 밝히고, 대구와 부산에서 경찰청장을 지낸 저자가 남들이 가지 않은 험난한 길을 스스로 선택했는지 그 이유와 각오를 밝혔다.

특히 시련에 굴하지 않고 다시 꿈을 이루기 위해 도전하는 이 위원장의 진솔한 면모가 드러나는 내용을 담고 있다.


Copyright ⓒ 뉴스투데이.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주요기업 채용정보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