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풀무원로하스, ‘바디 안심 워시·바디 안심 로션’ 2종 출시

강이슬 기자 입력 : 2021.05.22 08:27 ㅣ 수정 : 2021.05.22 08:27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image
[사진=풀무원건강생활]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풀무원건강생활(대표 황진선)은 착한 성분으로 아이와 어른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풀무원로하스 ‘바디 안심 워시’와 ‘바디 안심 로션’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바디 제품 2종은 ‘착한 성분으로 안심 샤워·안심 보습’을 위해서 EWG 그린 등급(미국의 비영리 환경단체에서 자체적으로 화장품 성분의 안정성에 대해 평가하고 등급을 표시)만 사용하였고,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4종과 암모니아, 탤크 등 우려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안전성을 높였다. 여기에 피부 알러지를 유발할 가능성이 있는 향 성분을 배제했고,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온 가족이 함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먼저, ‘풀무원로하스 바디 안심 워시(500ml / 1만5000원)’는 피부 노폐물은 물론 미세먼지까지 씻어내는 제품이다. 국내 특허받은 ‘황근 추출물(특허 제 10-2018533호)’은 피부에 저자극이면서도 환경 오염원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안티폴루션 효과가 우수하다고 알려져 있다. 노랑 무궁화로도 알려진 황근은 제주도 해안가와 전라남도 도서 지역 일부에서 자라는 멸종 위기 야생식물로 환경부 국립생물자원관과 한국콜마가 황근 복원 사업으로 인공 증식하여 재배하였으며, 풀무원건강생활에서 국내 처음으로 제품에 사용한다. 또한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미세먼지 세정력도 인정받았다. 풀무원건강생활 측은 제품의 사용 전후 비교를 통해 1회 사용으로 99.7% 미세먼지 모사체 세정력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풀무원로하스 바디 안심 로션(300ml / 2만4000원)’은 로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보호하는 제품이다. 풀무원 특허 식물 유산균을 더해 72시간 정성껏 발효해 숙성시킨 ‘신선초 발효물’과 락토바실러스와 비피다발효여과물 등 9가지 유산균 유래 성분을 넣어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보호해 주는 항산화 보습 제품이다. 또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48시간 보습 지속력을 입증받았다.

 

제품은 전국 올가(ORGA) 매장, 신세계백화점과 온라인 풀무원샵, 풀무원건강생활 자사몰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건강생활 뷰티케어 신기정 마케팅 상무는 “최근 다양한 환경 변화로 인한 대기 오염 물질 등으로부터 민감해지는 피부에 대한 고민이 높아지는 가운데,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착한 성분으로 안심 샤워 & 안심 보습해 주는 안심 바디 케어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풀무원건강생활은 앞으로도 온 가족이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구강, 헤어 등으로 제품 영역을 확대하며 일상 속 온 가족의 위생 습관을 돕는 안심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BEST 뉴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