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NS홈쇼핑, 8일 ‘코웨이 특집방송’ 진행

강이슬 기자 입력 : 2021.06.07 15:47 ㅣ 수정 : 2021.06.07 15:47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image
[사진=NS홈쇼핑]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NS홈쇼핑이 코웨이 매트리스 100만 고객 돌파 기념으로 오는 8일 오후 10시45분 ‘코웨이 브랜드 특집방송’을 편성했다. 이날 특집방송에서는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CP-7210N)’와 ‘코웨이 슬립 매트리스’ 렌탈 및 케어 서비스를 만날 수 있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는 컴프레서를 없애 조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정수기 최초 Q마크(Quiet Mark, 영국 소음 저감협회 NAS에서 인증하는 국제적인 저소음 인증마크)를 획득한 제품이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주방공간을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고, 트렌디한 3가지 컬러 중에서 취향에 맞춰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는 렌탈 추가 옵션 중 선택에 따라 4개월 마다 전문가의 손길로 ‘살균 키트 전문 관리’도 받을 수 있고, 4개월 마다 배송되는 ‘초간단 필터 교체 서비스’를 선택하면 손쉬운 셀프 관리도 가능하다.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는 홈케어 전문가의 매트리스 케어를 받을 수 있는 렌탈 상품이다. 1400명의 홈케어 전문가들이 4개월마다 7단계 침대 클리닝 서비스를 해주어 사용하는 침대를 새 침대처럼 케어 해준다.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 100만 고객 돌파 기념 이벤트로 방송 중 렌탈 상담을 신청하면 주소지 1건당 현재 사용하고 있는 매트리스에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무료로 1회 제공하는 체험기회를 얻을 수 있다.  

 

70분간 진행되는 ‘코웨이 브랜드 특집방송’에서는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상담예약 번호만 남겨도 참여 할 수 있는 ‘황금열쇠(3.75g) 행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실시간 경품 추첨을 통해 3명에게 황금 열쇠를 준다. 당첨자는 9일 NS몰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으로 연락처당 1회만 응모된다.

 

또, 신형 세단 기아 ’K8’ 행운 경품 이벤트에도 동시에 응모 할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NS홈쇼핑 방송과 T커머스 NS샵플러스의 렌탈/상조, 여행/서비스 상품의 상담예약자를 대상으로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신형 세단 K8을 준다. 당첨자는 7월 20일 NS몰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제세공과금과 기타 제반 비용은 당첨자 부담이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 100만 고객 돌파기념으로 고객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코웨이 브랜드 특집방송’을 마련했다”며 “이번 특집방송에서 정성스럽게 마련한 ‘코웨이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도 무료로 받아보시고, 행운 경품 이벤트의 주인공이 되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BEST 뉴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