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증권 강남금융센터, 전문가 초청 투자 세미나
강현기 연구원·노현복 더블유자산운용 대표 강연

[뉴스투데이=염보라 기자] DB증권 강남금융센터는 오는 29일 오후 4시부터 10층 세미나실에서 전문가 초청 투자 세미나를 개최한다.
25일 DB증권에 따르면 이번 세미나는 글로벌 경제 환경 변화 속에서 투자 전략을 고민하는 투자자들에게 실질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첫 번째 세션은 DB증권 리서치센터의 강현기 연구원이 맡는다. 강현기 연구원은 한국경제TV, 삼프로TV 등 다수의 경제 전문 매체에서 깊이 있는 분석과 전망으로 주목 받는 인물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글로벌 매크로 경제 전망을 중심으로 금리, 환율, 자산시장 전반의 흐름을 짚으며, 투자 전략 수립에 필요한 방향성을 제시할 예정이다.
두 번째 세션은 노현복 더블유자산운용 대표가 주식시장에 대한 전략과 운용 노하우를 공유한다. 2024년부터 안정적인 수익률을 기록 중인 더블유자산운용은 DB증권과 협업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운영 중이다. 그 중에서도 ‘자녀증여랩’은 증여세 절감에 관심이 있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절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상품으로 고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DB증권 강남금융센터 관계자는 “실제 운용과 분석 경험을 겸비한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이번 자리에서 유익한 정보와 방향성을 얻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세미나는 사전 예약을 통해 참석이 가능하다.
BEST 뉴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