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슬 기자 입력 : 2021.04.26 12:56 ㅣ 수정 : 2021.04.27 11:12
반얀트리, 제주신화월드 야외수영장 같은날 개장,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사진=반얀트리]
[뉴스투데이=강소슬 기자] 예년보다 빠르게 따듯해진 날씨에 호텔업계는 5월에 야외수영장 오픈을 알렸다.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을 5월 1일 개장하며, 제주신화월드에 위치한 신화워터파크도 같은날 야외 워터파크를 개장한다.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오아시스 프로모션 선보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최고 32°C까지의 온수 시설이 전면에 설비되어 있어 초여름 및 선선한 날씨에도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성인풀과 유아풀이 분리되어 있고, 자쿠지, 어린이를 위한 모래 놀이터, 23개의 프라이빗 카바나 등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는 ▲오아시스 얼리서머 패키지와 ▲오아시스 카바나 패키지다. ‘오아시스 얼리서머 패키지’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입장 2인 혜택과 더불어 객실 1박, 라운지 조식 2인,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2인 혜택이 포함된다.
이외에도 주간 및 야간 카바나도 판매한다. 카바나 대여 시에는 샴페인, 과일 플래터, 소프트 드링크 등이 포함된 식음료 기본 세트가 제공된다.
[사진=제주신화월드]
■ 제주신화월드, 워터파크 포함된 2박 패키지와 이벤트 진행
제주신화월드에 위치한 신화워터파크가 5월 1일 실외 워터파크도 개장한다. 신화워터파크는 18개의 풀과 슬라이드, 식음 매장, 찜질방을 갖춘 제주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다. 아시아 최초로 도입된 2개의 워터슬라이드와 어린이 전용 풀장과 유수풀, 실내 워터파크를 갖추고 있다.
신화워터파크는 이번 시즌 오픈 이벤트로 오는 6월 30일까지 구명조끼와 선베드를 대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신화테마파크 대표 캐릭터 상품을 증정한다.
신화월드는 워터파크가 포함된 2박 단위 패키지인 ‘워터 펀 파크’도 선보였다.
해당 패키지는 랜딩리조트와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중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으며, 랜딩리조트에서 투숙 시, 신화워터파크 입장권 2매, 스포츠 펍 카페 베트로 스페셜 메뉴 이용권 1매, 록시땅 베이비 어메니티 세트가 한정수량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투숙 시 신화워터파크 입장권 4매, 카페 베트로 스페셜 메뉴 이용권 2매가 제공되며 그 외 구성은 동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