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검색
https://m.news2day.co.kr/article/20240104500051

롯데웰푸드 ‘파스퇴르 진한우유 아이스크림’... 프리미엄 우유 아이스크림 시장 공략한다

글자확대 글자축소
서민지 기자
입력 : 2024.01.04 09:36 ㅣ 수정 : 2024.01.04 09:36

오직 파스퇴르 우유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파인트와 모나카 등 2종
파스퇴르 우유 특유의 신선하고 진한 우유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image
파스퇴르 진한 우유 아이스크림 2종. [사진=롯데웰푸드]

 

[뉴스투데이=서민지 기자] 롯데웰푸드가 '파스퇴르' 우유를 사용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파스퇴르 진한우유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

 

4일 업계에 따르면, 우유 아이스크림 부문이 프리미엄 우유 브랜드와 전문점 프랜차이즈 브랜드 시장에서 확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롯데웰푸드도 프리미엄 브랜드 '파스퇴르'를 통해 프리미엄 우유 아이스크림을 공략할 방침이다.

 

'파스퇴르 진한우유 아이스크림'은 '파스퇴르' 우유 100%를 사용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으로, 신선하고 진한 우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인 아이스크림 타입은 파인트와 모나카 등 2종이다.

 

파인트는 유지방이 14%로 높은 데다 공기주입량(오버런)이 낮아 부드러우면서도 밀도 높은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모나카 타입은 바삭한 과자와 '파스퇴르' 우유만을 사용한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이 조화로운 맛을 준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파스퇴르 우유만의 신선하고 진한 맛을 아이스크림으로도 즐겨보시라"고 권하고 "앞으로도 다양한 종류의 파스퇴르 진한우유 아이스크림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뉴스투데이 & m.news2d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

많이 본 기사

  1. 1 [위기의 사조 (상)] 사조그룹 주지홍 부회장, 외형 키우려다 수익성 '주춤'...다시 '경영 심판대' 오른 주진우 회장
  1. 2 [대형마트 휴무일] 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22일 정기 휴무
  1. 3 [대형마트 휴무일] 롯데마트·홈플러스·이마트, 28·29일 정상 영업
  1. 4 ‘출시 15주년’ 배민...주문수 65억건·거래액 153조 돌파
  1. 5 [위기의 사조 (하)] 사조그룹, 1462개 순환출자 고리·주주가치 결여..."지배력 집착 내려놔야"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이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