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검색
https://m.news2day.co.kr/article/20250306500076

에어서울, 굿즈 판매처 다변화...네이버·쿠팡·11번가 진출

글자확대 글자축소
최현제 기자
입력 : 2025.03.06 12:14 ㅣ 수정 : 2025.03.06 12:14

인기 굿즈, 주요 이커머스몰에서 구매 가능
브랜드 인지도 상승·부가 매출 확대 기대

 

image
에어서울 기프트샵 이미지 [사진 = 에어서울]

 

[뉴스투데이=최현제 기자] 에어서울은 자사몰에서만 판매하던 다양한 로고 상품 판매처를 네이버스토어, 쿠팡, 11번가 등 외부로 확대하며 부가 매출 확대와 브랜드 인지도 상승 두 마리 토끼를 잡는다고 6일 밝혔다.

 

에어서울은 여행의 기억을 특별히 간직하려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자사 브랜드를 친근하게 알리기 위해 로고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기획해 ‘에어서울 기프트’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이달부터 모형비행기나 자체 제작한 일본 소도시 여행지도, 라인프렌즈 제휴 굿즈 등 인기 제품을 포함한 전 상품을 네이버스토어와 쿠팡, 11번가, G마켓 등 국내 대표이커머스몰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구매와 배송, 결제 등 전 과정에 있어 고객들의 편의성이 더욱 높아질 뿐 아니라 잠재 고객 노출 확대를 통한 매출 확대와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에어서울 굿즈 판매처 확대를 기념해 다음주 새학기 맞이 신제품 출시와 관련 할인 행사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hyeonje47@news2day.co.kr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뉴스투데이 & m.news2d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

비즈 많이 본 기사

  1. 1 [N2 뷰] '자본잠식' 인창개발의 수상한 행보...LH, '파주 운정 사업' 최후통첩
  1. 2 [단독] "계획안 숨겨" vs "이미 공개"…서초 삼풍아파트, 신통기획 두고 첨예한 대립
  1. 3 [N2 뷰] HD한국조선해양·삼성중공업·한화오션, 2중호재에 휘파람 분다
  1. 4 [N2 스토리] '계륵' 전락한 진해화학 아파트 부지…부영주택, 토양정화 안하나 못하나
  1. 5 [현장르포] '시공사 재신임' 앞둔 한남2구역에 내걸린 현수막..."지연 시 조합원 부담 늘어"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이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