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검색
https://m.news2day.co.kr/article/20240927500084

신라면을 포크로...농심, '신라면 툼바' 광고 모델로 배우 고경표 발탁

글자확대 글자축소
서민지 기자
입력 : 2024.09.27 13:45 ㅣ 수정 : 2024.09.27 13:45

신라면 매운맛에 생크림·치즈 더해져
"국물 없이 즐기는 라면 매력 전달"

image
농심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의 광고모델로 배우 고경표가 발탁됐다. [사진=농심]

 

[뉴스투데이=서민지 기자] 농심이 '신라면 툼바' 광고모델 배우 고경표와 함께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27일 농심은 제품의 모델로 고경표를 발탁하고 그와 협업한 디지털 광고를 선보였다. 

 

광고의 메인 카피는 '포크로 먹는 신라면'이다. '국물 없이 새로운 방식으로 즐기는 신라면'이라는 제품의 특징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영상에서 신라면 툼바를 포크로 맛있게 먹는 고경표의 모습을 의아하게 바라보는 주변인에게 제품명 '툼바'를 독특한 억양으로 전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지난 23일 출시된 해당 제품은 신라면에 우유와 치즈, 새우, 베이컨 등을 넣어 만들어졌다. 신라면의 매운맛을 바탕으로 생크림과 체다·파마산치즈의 고소하고 진한 맛을 더해 매콤하면서도 꾸덕한 식감을 구현했다. 여기에 버섯과 마늘, 청경재 등을 건더기로 사용해 완성도를 높였다.

 

농심 관계자는 "배우 고경표의 친근하고 재치있는 이미지로 신라면 툼바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자 모델로 선정했다"며 "제품 주 타겟인 젊은 세대에게 호감도가 높은 배우인 만큼 한국형 크림 파스타인 신라면 툼바의 특징을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westmj@news2day.co.kr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뉴스투데이 & m.news2d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

많이 본 기사

  1. 1 [신상NEWS] CU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스텔라 아르투아 ‘고메 챌리스 셰프 에디션’
  1. 2 CJ ENM, 1분기 영업익 7억…TV광고 시장 위축 심화에 전년비 94.3%↓
  1. 3 [주말쇼핑정보] 이마트 ‘고래잇 페스타’·롯데마트 ‘5! 해피딜’·홈플러스 ‘MEGA 골든위크’
  1. 4 [대형마트 휴무일] 롯데마트·이마트·홈플러스, 11일 정기 휴무
  1. 5 [이 특징주 버핏이라면] 로킷헬스케어 주가, 코스닥 상장 둘째 날에도 13%대 '강세'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이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