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NEWS] 농심 ‘히스토리 패키지’·롯데칠성 ‘백화수복 X 800도씨 반합’ 패키지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유통업계가 특별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농심은 주력 라면 4종의 역사를 담은 ‘히스토리 패키지’를, 롯데칠성음료는 캠핑 조리도구 브랜드 800도씨와 협업한 ‘백화수복 X 800도씨 반합’ 패키지를 각각 한정으로 출시한다.
■ 농심, ‘히스토리 패키지’ 한정 출시
농심은 창립 60주년을 맞아 국민적인 사랑을 받아온 주력 라면 4종의 역사를 담은 ‘히스토리 패키지’를 한정 출시한다.
‘히스토리 패키지’는 농심의 대표 브랜드인 신라면(1986년 출시), 짜파게티(1984), 안성탕면(1983), 너구리(1982)의 출시 초기 포장 디자인부터 현재 판매 중인 제품까지를 5개 들이 멀티팩에 무작위로 담은 제품이다. 신라면은 총 3가지 디자인, 짜파게티·안성탕면·너구리는 각각 4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7월까지 약 2개월간 한정 운영된다.
농심은 이번 히스토리 패키지 출시와 함께, 경품으로 금을 증정하는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인 이벤트 ‘황금라면 티켓을 찾아라!’는 이벤트 멀티팩에 무작위로 삽입된 1965장의 티켓을 찾는 방식이다. 6명에게 금 10돈을 증정하고, 그 외 금 1돈, 농심 면기세트(광주요), 럭키박스, 농심몰 쿠폰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1965장은 농심이 창립된 연도를 의미한다.
농심의 과거와 미래를 주제로 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농심의 과거’ 이벤트는 농심과 함께 한 추억이 담긴 사연 및 사진을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금 1돈과 농심 면기세트(광주요) 등을 증정한다. ‘나만의 AI 라면 만들기’ 이벤트는 금과 모바일 상품권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농심 60주년 기념 황금라면 티켓을 찾아라 이벤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농심 관계자는 “지난 60년간 농심의 성장과 함께해 주신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롯데칠성음료, ‘백화수복 X 800도씨 반합’ 패키지 한정 판매
롯데칠성음료의 대표 청주 ‘백화수복’이 캠핑 조리도구 브랜드 ‘800도씨’와 함께 ‘백화수복 X 800도씨 반합’ 패키지를 한정 출시한다.
‘백화수복 X 800도씨 반합’ 패키지는 최근 캠핑족들 사이에서 감성을 채워줌과 동시에 음용 및 휴대 편의성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백화수복 원컵’을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패키지는 180ml 용량의 ‘백화수복 원컵’ 10개와 한 번에 4개 정도를 데울 수 있는 용량의 ‘800도씨 반합’으로 구성됐다. 캠핑 등 야외 활동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5월 말에 맞춰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1945년에 첫 선을 보인 ‘백화수복’은 100% 국산 쌀의 외피를 30% 정도 도정 후, 저온 발효 공법과 숙성 방법으로 청주 특유의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 특징인 알코올 도수 13도의 청주 제품이다. ‘백화수복 원컵’은 1984년에 선보인 소용량 패키지로 ‘한 번에 마시기 편하다’는 특징을 앞세워 오뎅바, 골프장 등에서 주로 판매되었으며, 코로나 펜데믹 이후 다양한 주종에 대한 관심이 많아진 주류 트렌드에 따라 편의점까지 판매 채널을 넓혔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최근 캠핑족들을 중심으로 ‘백화수복 원컵 데워 마시기’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캠핑용품 브랜드 ‘800도씨’와 함께 한정 패키지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황에서 편히 즐길 수 있는 ‘백화수복 원컵’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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