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검색
https://m.news2day.co.kr/article/20250319500178
N2 생활경제

신세계면세점, '내자랑 해주시개' 이벤트...여기어때, 온라인 소상공인 육성 지원

글자확대 글자축소
남지유 기자
입력 : 2025.03.19 15:23 ㅣ 수정 : 2025.03.19 15:48

신세계면세점, 국제 강아지의 날 맞아 이벤트 개최
여기어때, ‘온라인 브랜드 소상공인 육성사업’ 참여

image
[사진=신세계면세점]

 

[뉴스투데이=남지유 기자] 신세계면세점은 국제 강아지의 날을 맞아 '내자랑 해주시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고객 참여형으로 진행되며, 금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메인 배너 '내자랑 해주시개'를 접속, 이벤트 게시물 아래 댓글로 자신의 반려동물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면세포인트 3000원이 즉시 지급되며, 행사 종료 후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상위 10명에게는 면세포인트 3만원이 추가로 지급된다.

 

이와 함께 신세계면세점은 '내자랑 해주시개' 게시물을 통해 공항 이용 시 올바른 펫티켓 안내와 유기견 해외 이동 봉사활동도 소개한다.

 

image
[사진=여기어때]

 

대한민국 대표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중소벤처기업부,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과 손잡고 ‘2025 온라인 브랜드 소상공인 육성사업’을 진행한다. 

 

온라인 브랜드 소상공인 육성사업은 소상공인의 온라인 브랜드 성장을 돕기 위해 마련된 사업이다. 발전 가능성이 높은 소상공인을 분야별 플랫폼 기업이 직접 발굴하고 육성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여기어때는 이번 사업의 수행기관으로 참여해 ‘숙박’ 분야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300여 개 업체를 집중 지원한다. 특히, 체계적인 육성 지원을 통해 스타 숙소를 만들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이를 위해 기초 컨설팅부터, 판매 촉진, 판로 확산까지 등 단계별 육성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단계에 따라 여기어때 블랙 카테고리 신규 입점을 진행하거나, 인기 유튜버와 홍보 콘텐츠를 제작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강희경 여기어때 제휴마케팅팀장은 “여기어때에게 숙소 소상공인은 가장 중요한 파트너 중 하나”라며 “소상공인에 대한 지속적인 육성 지원을 통해 국내 여행 업계가 더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namjiyu9@news2day.co.kr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뉴스투데이 & m.news2d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

많이 본 기사

  1. 1 CJ ENM, 1분기 영업익 7억…TV광고 시장 위축 심화에 전년비 94.3%↓
  1. 2 [주말쇼핑정보] 이마트 ‘고래잇 페스타’·롯데마트 ‘5! 해피딜’·홈플러스 ‘MEGA 골든위크’
  1. 3 [대형마트 휴무일] 롯데마트·이마트·홈플러스, 11일 정기 휴무
  1. 4 [이 특징주 버핏이라면] 로킷헬스케어 주가, 코스닥 상장 둘째 날에도 13%대 '강세'
  1. 5 [신상NEWS] 해태×운빨존많겜·테라x팩맨·던킨 ‘잔망루피 태블릿 파우치’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이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