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등 추석연휴 즐기기 좋은 빅5 호텔, 다른 매력으로 유혹

강소슬 입력 : 2018.09.18 19:55 ㅣ 수정 : 2018.09.18 19:55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호텔에서 휴식중인 가족사진 ⓒ쉐라톤디큐브시티호텔



(뉴스투데이=강소슬 기자) 2018년 가장 긴 연휴인 ‘추석’ 이번 연휴 기간 동안 가사일과 장시간 운전 등으로 쌓인 피로를 풀고 늦깎이 휴가를 즐기고 싶어 하는 고객들을 위해 국내 특급호텔에서는 추석 기간 동안 한정 추석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거나, 여유롭게 10월 초까지도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한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명절에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된 패키지부터, 명절증후군으로 호텔에서 먹고 쉬고만 싶은 고객들을 위한 심플한 패키지, 그리고 명절 기간 쌓인 피로를 날리고픈 스파프로그램까지 국내 5개 특급호텔들이 선보인 패키지와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 어번 아일랜드 ⓒ신라호텔


① 신라호텔, 숲속 재즈 콘서트 콘셉트의 ‘홀리데이 와이너리’ 패키지
 
서울신라호텔은 추석 연휴 동안 ‘숲속 재즈 콘서트’를 컨셉으로 한 ‘홀리데이 와이너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명절 패키지를 대표하는 이벤트로, 국빈행사나 유명 연예인의 결혼식 장소로 유명한 영빈관에서 열린다.
 
화려한 꽃장식으로 가득한 영빈관 연회장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와인과 마리아주 안주류가 제공되며, 정원에서는 가을밤과 어울리는 숲속 재즈 콘서트가 진행된다. 4인조 재즈 콰르텟 밴드가 함께하는 이 콘서트에서는 영화 ‘라라랜드’ 등 유명한 영화 OST를 비롯해 가을밤에 어울리는 로맨틱한 재즈 라이브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올해 추석에는 서울신라호텔의 플라워 팀에서 마련한 쁘띠 꽃꽂이, 캘리그라피 플라워 카드 만들기, 스트링 아트 등 크래프트 체험 프로그램을 강화해 여성들이 좋아하는 요소들을 추가했다. 또한 가을에도 따뜻하고 여유롭게 수영할 수 있도록 온수풀이 마련된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도 포함되어 힐링하기 좋게 구성되었다.
 
해당 패키지의 구성은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어번 아일랜드 올 데이 입장 혜택(2인) △홀리데이 와이너리 입장 혜택(2인) △객실 미니바 무료 이용 혜택(와인 및 양주 제외)가 포함됐으며 이용 기간은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다. 
 

▲ 롯데호텔 객실 ⓒ롯데호텔


② 롯데호텔 전국에서 만날 수 있는 ‘헤븐리 홀리데이 패키지’
 
롯데호텔은 추석 연휴 기간과 명절 후유증으로 피로를 풀고 싶어 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21일부터 10월 9일까지 다양한 추석 패키지를 담은 ‘헤븐리 홀리데이 패키지(Heavenly Holiday)’를 선보인다.
 
시그니엘서울에선 프리미어 룸 1박과 영화관람권 2매, 조식 2인이 포함된 패키지를 판매하며, 롯데호텔서울과 롯데호텔월드에선 명절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룸서비스 추석 메뉴인 전통주와 전이 포함된 패키지를 내놨다.
 
롯데호텔서울은 객실 1박, 조식 2인, 룸서비스 추석 메뉴와 여유롭게 오후 3시에 체크아웃 할 수 있는 레이트 체크아웃의 혜택을 묶었으며, 롯데호텔월드에서는 객실 1박과 룸서비스 추석 메뉴를 포함한 패키지를 제공한다.
 
롯데호텔울산과 부산은 객실 1박, 조식 2인, 룸서비스로 구성된 패키지를 선보였으며, 롯데호텔제주는 디럭스 레이크 뷰 패밀리 트윈 룸 1박, 조식 3인, 룸서비스 세트, 여행 스타일에 맞춰 색다른 제주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내놨다.
 

▲ 레스토랑 피스트 ⓒ쉐라톤디큐브시티호텔


③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호텔, 먹고 쉬는 것을 선호한다면 ‘테이스티 추석 패키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추석 연휴 기간인 21일부터 26일까지 한정으로 명절증후군으로 아무것도 하고 싶어 하지 않는 고객들에게 편안한 객실과 식사로만 구성된 실속형 패키지인 ‘테이스티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호텔 내 피트니스와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인 룸 다이닝, 28층 핏 카페, 41층 로비 라운지, 레스토랑 피스트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식음 크레딧 4만원권이 제공된다.
 
패키지 기간에는 조식을 추석 특가로 성인 2인이 4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식음 크레딧도 4만원이기 때문에 숙박 후 여유롭게 조식을 즐기는 것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 영화 관람 ⓒ여의도메리어트호텔


④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재미와 힐링을 선사할 ‘시네마 홀리데이 패키지’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9월 22일부터 10월 8일까지 넉넉히 즐길 수 있는 ‘시네마 홀리데이 패키지’를 내놓았다. 해당 패키지는 자신이 원하는 타입으로 구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패키지는 기본적으로 스위트형의 객실 1박과 파크카페 내에서 추석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전, 송편, 식혜 등 명절 음식이 포함된 조식 2인 이용권을 제공하며, 투숙하는 고객들을 위해 호텔에서는 더불어 젠가, 미니 사커 게임, 흔들흔들 해적 등 보드게임을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 즐거운 요소를 더했다.
 
또한, 8만 원 추가 시에는 수 스파 페이셜&보디 60분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고, CGV 영화 티켓 2매가 증정되어 바빠서 누리지 못했던 문화생활도 즐길 수 있다.
 
2박 투숙 시 10% 할인, 3박 투숙 시 15%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스튜디오와 1베드룸 아파트먼트 객실이 문으로 연결돼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 투숙하는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커넥팅 룸 선택도 가능하다. 이 밖에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사우나, 키즈풀&키즈룸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 스파를 받고 있는 여성 ⓒ하얏트호텔


⑤ 그랜드 하얏트 호텔, 아내의 명절증후군 날려줄 스파 ‘토스카나의 허브’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추석 명절 준비로 쌓인 피로를 풀어줄 스파 프로그램 ‘토스카나의 허브’를 9월 15일부터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프로그램은 명절 동안 고된 가사노동, 장시간 운전, 명절 스트레스로 지친 심신을 달래주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뭉친 근육과 긴장된 몸을 풀어주고 환절기 피부 관리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전신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토스카나의 허브’ 스파 프로그램은 토스카나 농장에서 자란 허브와 꽃의 천연 추출물이 듬뿍 담긴 유기농 오일을 이용해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바디 마사지다. 본 프로그램은 명절 기간 육체적 피로, 심리적 피로, 환절기 피부 고민을 모두 해결하기 위하여 준비된 만큼 사용되는 제품도 세심하게 선별됐다.
 
진저 오일은 몸을 따뜻하게 하는 진저가 함유되어 경직된 근육을 풀어주고 부종과 노폐물 제거에 효과적이며,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가득한 스위트 아몬드 오일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할 수 있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이 프로그램은 ▷웰컴 풋 리추얼 ▷인할레이션 ▷전신 바디 마사지 ▷두피 마사지 ▷썰큘레이션 젤을 이용한 어깨, 종아리 라인 관리 ▷마무리 스트레칭 ▷미스트 도포 및 다과 제공 총 7가지 단계로 구성됐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 직영하는 더 스파의 ‘토스카나의 허브’ 스파 프로그램은 총 60분과 90분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선택한 시간과 요일에 따라 다르다. 주중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는 1인의 경우 15분 추가시간을 제공하며, 2인 이상의 경우는 30분 추가시간을 제공한다.
 
 

BEST 뉴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