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검색
https://m.news2day.co.kr/article/20240419500046

신한금융, 사회공헌 브랜드 ‘아름다운 동행’ 론칭

글자확대 글자축소
유한일 기자
입력 : 2024.04.19 09:52 ㅣ 수정 : 2024.04.19 09:52

image
[사진=신한금융그룹]

 

[뉴스투데이=유한일 기자] 신한금융그룹이 19일 그룹의 체계적이고 방향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 추진을 위한 사회공헌 브랜드 ‘아름다운 동행’을 론칭했다.

 

신한금융은 ‘고객과 사회가 꿈꾸는 밝고 아름다운 미래를 위해 어려움을 진심으로 함께 나누고 극복하자’는 의미를 담은 ‘아름다운 동행’이라는 브랜드를 활용해 그룹의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보다 효과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그동안 사회적 이슈별로 추진해 왔던 사회공헌 사업을 △아동 △청년 △성인 △시니어 등 사업 지원 대상자 삶의 여정별로 재분류함으로써 이들과의 동행을 통한 가정의 행복 및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신한금융은 ‘아름다운 동행’ 광고 캠페인도 공개한다. 이번 광고에는 △시각장애인 유튜버 원샷한솔(신한 장애청년드림팀 15기) △피아니스트 박해림(제15회 신한음악상 수상자) 등이 출연해 공감대를 더욱 높였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론칭을 통해 지금까지 추진해 온 그룹의 사회공헌 사업을 보다 체계적이고 효과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라며 “신한금융은 ‘아름다운 동행’을 통해 가정과 사회의 행복을 지키는 든든한 동반자로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첫 번째 영상광고 ‘아동’편은 이날부터 신한금융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직접 만나볼 수 있다. 

 

 

hi918@news2day.co.kr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뉴스투데이 & m.news2d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

ESG 많이 본 기사

  1. 1 [현장: AI & ESG 전략 컨퍼런스 ①] 문성후 연세대 교수, “ESG는 ‘사회적 면허(Social License)’와 직결되는 핫이슈”
  1. 2 [ESG경영 사례분석] LG디스플레이, 지배구조 한 등급 상승...정철동 대표의 환경·사회 드라이브 주목
  1. 3 [현장: AI&ESG 전략 컨퍼런스②] 윤종화 특임교수·김하늘 디자이너가 제시하는 AI·디자인 결합 지속가능성 전략
  1. 4 [ESG경영 사례분석] BGF리테일, 5년 연속 종합 A등급…민승배의 ‘좋은 친구 경영’이 이끌어
  1. 5 [현장: AI & ESG 전략 컨퍼런스 ③] 임성묵 디렉터, “친환경 디자인이 지속 가능한 경영 이끌어”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이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