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검색
https://m.news2day.co.kr/article/20250507500047

BAT로스만스, ‘글로벌 에디션 바이 던힐’ 전 세계 최초 한국 출시

글자확대 글자축소
최정호 기자
입력 : 2025.05.07 09:23 ㅣ 수정 : 2025.05.07 09:23

한국에서 6년 만에 새로운 담배 브랜드...뉴욕‧파리‧런던 감성 담아
폭발적인 풍미의 강렬한 캡슐 및 감각적 디자인, 한국 소비자 취향에 맞춰 설계

image
[사진=BAT로스만스]

 

[뉴스투데이=최정호 기자] BAT로스만스가 새로운 담배 브랜드 ‘글로벌 에디션 바이 던힐(Global Editions by Dunhill)’을 한국에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는 BAT의 대표적인 브랜드 ‘던힐(Dunhill)’의 첫 서브 브랜드로,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대표적인 여행지인 뉴욕과 파리, 런던을 테마로 한 3종 제품으로 출시된다.

 

‘글로벌 에디션 바이 던힐’은 한국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선호도가 세심하게 반영된 제품이다. 일상을 여행하듯 즐기며 자유로운 탐험을 추구하는 감성을 담은 이번 신제품은 ‘일상에서 잠시 벗어난 휴식’을 의미하는 ‘이스케이피즘(Escapism)’ 콘셉트가 적용됐다.

 

특히, 이번 신제품 패키지는 한국 소비자의 시각적 감각과 디자인 선호도가 돋보인다. 아트 디렉터와 그래픽 디자이너, 3D 아티스트 등 다양한 창의적 배경을 가진 국내 전문가 그룹이 크리에이티브 팀과 함께 다양한 아이디어를 시각화하고 발전시키는 ‘핫하우징(Hot Housing)’ 방식으로 디자인을 구체화해 그 완성도를 높였다. 

 

이처럼 전혀 새로운 시도를 통해 완성된 ‘글로벌 에디션 바이 던힐’ 패키지는 감각적인 색감과 세련된 디자인 요소가 어우러진 차별화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이번 신규 브랜드 라인업은 킹사이즈 제품 2종 △뉴욕 에디션 △파리 에디션과 파인컷 슈퍼슬림 제품 1종 △런던 에디션 등으로 구성됐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글로벌 에디션 바이 던힐은 여행지에서의 특별한 순간을 담아낸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감각적인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이제 첫발을 뗀 글로벌 에디션 바이 던힐이 담배 시장에서 공고한 입지를 구축하고, 국내를 넘어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스토리를 써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junghochoi5591@news2day.co.kr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뉴스투데이 & m.news2d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

생활경제 많이 본 기사

  1. 1 [대형마트 휴무일] 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25일 정기 휴무
  1. 2 [대형마트 휴무일]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31·1일 정상 영업
  1. 3 [N2 스토리] 윤동한 회장이 직접 나섰지만...콜마그룹, 남매간 경영권 갈등 '첩첩산중'
  1. 4 G마켓·쿠팡·11번가·SSG닷컴, ‘숙박세일 페스타’ 동참…“여행 준비하세요~”
  1. 5 [신상NEWS] 롯데리아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오뚜기 ‘고기리 물막국수’ 外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이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