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일본 소비자들이 일본 대표 버라이어티샵 로프트(LOFT)에 입점된 LF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 제품을 둘러보고 있다.
아떼는 최근 로프트에 입점했다. 로프트는 일본 내 최대 규모 버라이어티샵(잡화점)으로, K-뷰티를 포함한 글로벌 브랜드들의 주요 진출 채널로 자리잡고 있다.
LF 아떼 관계자는 “최근 일본 내 K-뷰티와 비건 뷰티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며 “로프트를 시작으로 고객이 직접 K-비건뷰티를 경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채널을 점차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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