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글로벌 주요 랜드마크서 ‘AI TV=삼성’ 입지 굳히기
전소영 기자
입력 : 2025.05.12 09:01
ㅣ 수정 : 2025.05.12 09:01
“글로벌 주요 거점에 삼성 비전 AI 옥외광고 집행해 소비자 접점 확대”

[뉴스투데이=전소영 기자] 삼성전자가 글로벌 주요 랜드마크에서 ‘삼성 비전 AI(Vision AI)’ 옥외광고를 송출해 ‘AI TV=삼성’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12일 삼성 비전 AI 옥외광고는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Times Square)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Piccadilly Circus) △중국 상해 홍이 인터내셔널 플라자(Hongyi International Plaza) 등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 말까지 진행된다.
삼성전자는 글로벌 주요 거점에 삼성 비전 AI 옥외광고를 집행해 소비자 접점을 늘리고 있다.
광고 영상에서는 삼성 TV의 AI 기능인 △클릭 투 서치(Click to Search) △유니버설 제스쳐(Universal Gestures) △실시간 번역 (Live Translate) △AI 업스케일링(AI Upscaling) 기능을 소개하며 소비자들에게 삼성 AI TV가 전달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시청 경험 내용을 포함했다.
한편, 삼성 비전 AI(Vision AI)는 삼성 AI TV 기술의 지향점으로, 사용자의 옆에서 일상을 더 쉽고 편리하게 만드는 동반자로서 역할을 목표로 한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