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검색
https://m.news2day.co.kr/article/20250602500219

배우 김우빈과 함께하는 ‘세라젬 밸런스’ 캠페인…건강한 ‘물 마시기’ 습관 독려

글자확대 글자축소
전소영 기자
입력 : 2025.06.02 14:56 ㅣ 수정 : 2025.06.02 14:57

김우빈 신뢰감 있는 이미지 기반 ‘세라젬 밸런스’ 차별화된 기능 강조
“누구나 쉽게 실천 가능한 건강한 물 음용 습관을 독려하려는 취지”

image
세라젬이 배우 김우빈과 함께한 ‘세라젬 밸런스(Balance)’의 신규 캠페인을 선뵌다. [사진 = 세라젬]

 

[뉴스투데이=전소영 기자] 세라젬이 자사 정수기만의 차별화된 기능을 강조하고 제품 경쟁력을 보다 직관적으로 드러내는 캠페인을 새롭게 론칭한다. 

 

세라젬은 2일 배우 김우빈과 함께한 ‘세라젬 밸런스(Balance)’의 신규 캠페인 선뵌다고 밝혔다.

 

세라젬 밸런스는 정수, 냉수, 온수는 물론 알칼리 이온수까지 제공해, 가정에서도 손쉽게 건강한 물 음용 습관을 들일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세라젬은 김우빈의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기반으로, 세라젬 밸런스의 차별화된 기능을 강조하고 제품 경쟁력을 더욱 직관적으로 전달하겠다는 게 세라젬의 설명이다.

 

캠페인 영상은 세라젬 밸런스를 식약처 인증 제품으로 소개하며, 매일 마시던 정수·냉수·온수에 더해 알칼리 이온수까지 제공하는 점을 강조해 전문성과 신뢰감을 강화했다.  

 

이어 ‘우리 가족의 물에 밸런스를 더하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가족 구성원의 라이프스타일과 건강 상태에 따라 물을 개별 맞춤형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3개월 무료 시음 프로모션’도 소개해 시청자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세라젬 관계자는 “배우 김우빈의 신뢰감 있는 목소리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통해 세라젬 밸런스의 차별화된 기능과 누구나 쉽게 실천 가능한 건강한 물 음용 습관을 독려하려는 취지”라며 “더욱 많은 고객이 직접 제품을 경험해보고 현명한 선택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뉴스투데이 & m.news2d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

비즈 많이 본 기사

  1. 1 "두산에너빌리티, 원전·SMR 수주 본격화에 기대감"<NH투자證>
  1. 2 “SK이노베이션, 2차전지 호재...주가 빠른 상승 기대”<KB證>
  1. 3 [투데이 Pick] 한화그룹, 오스탈 지분 인수 승인 얻고 美 조선·방산 공략 '가속페달'
  1. 4 [N2 뷰] 대명소노 품에 안긴 티웨이항공, '중형항공사' 꿈 영근다
  1. 5 [N2 뷰] 車 업계, 수출 이어 내수도 휘청...‘개소세 인하 연장’ 목소리 커져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이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