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NEWS]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하이멘토 초코맛’․롯데웰푸드 ‘식사이론 통살쏙 한입카츠’ 外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간편하게 건강한 먹거리를 섭취할 수 있도록 해주는 신제품이 출시됐다. 대상웰라이프 뉴케어는 균형영양음료 ‘뉴케어 하이멘토 초코맛’을 출시했다. 롯데웰푸드의 헬스&웰니스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에서는 ‘통살쏙 한입카츠’ 등 건강 간편식 7종을 내놓았다. 또 빙그레는 카페인을 뺀 ‘아카페라 사이즈업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를 선보인다.
■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뉴케어 하이멘토 초코맛’ 출시
대상웰라이프 뉴케어가 성장기 청소년의 공부체력을 위한 균형영양음료 ‘뉴케어 하이멘토 초코맛’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뉴케어의 균형영양 설계 노하우를 반영해 장시간 앉아서 공부하는 청소년들이 일상에서 간편하게 영양을 보충하고 에너지를 채울 수 있도록 설계됐다. 단백질 8g을 포함한 3대 영양소를 고르게 채웠고,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100% 함유했다. 에너지 충전에 필요한 비타민B2, 아르기닌, 타우린도 함께 담았다.
액상형 타입으로 학교나 학원 등 바쁜 일상에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10대 청소년들이 선호하는 초콜릿 맛으로 기호성을 높였다.
뉴케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2일부터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고, 캠페인과 연계해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뉴케어 하이멘토는 학업으로 인해 공부체력과 영양 관리에 소홀해질 수 있는 청소년들을 위해 개발됐다”며 “앞으로도 성장기 학생들의 균형 잡힌 식습관을 돕고, 고객의 건강한 일상을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롯데웰푸드 ‘식사이론’, ‘통살쏙 한입카츠’ 등 건강 간편식 7종 출시
롯데웰푸드의 헬스&웰니스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Theory of SICSA)’이 경제적 불확실성 등의 영향으로 직접 요리하는 시간이 증가한 소비자들을 위한 신제품 7종을 출시했다.
‘식사이론’은 그저 맛있게 즐기는 것만으로도 건강한 식습관을 챙길 수 있는 롯데웰푸드의 간편식 브랜드다. 식사를 준비하면서 건강함을 위해 따로 신경써야 하거나, 포기해야만 했던 요소를 혁신했다.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메뉴에 건강 지향 소재를 활용해 영양을 강화하거나 맛을 유지하면서도 칼로리를 줄이는 등 헬스&웰니스 요소를 부여했다.
식사이론 신제품 7종은 시간이 부족한 평일 저녁의 3040세대를 위해 기획됐다. 외식이나 배달음식에 익숙한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맛있는 집밥에 대한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카테고리 위주로 구성해 출시했다. ▲숯불향 오븐치킨 매콤양념 등 오븐치킨 간편식 1종, ▲통살쏙 한입카츠, ▲통닭다리살 한입카츠 등 카츠 간편식 2종, ▲동파육청경채만두, ▲백김치새우만두 등 만두 간편식 2종, ▲맵칼떡볶이 등 떡볶이 간편식 1종, ▲닭가슴살 야채스틱 등 가공스틱(꼬치류) 간편식 1종을 포함해 총 7종을 선보인다.
▲숯불향 오븐치킨 매콤양념은 100% 닭다리살로 만들어 육즙이 풍부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숯불향을 더한 매콤하고 녹진한 양념과 쫄깃한 쌀떡이 조화를 이룬다. 칼로리, 지방에 대한 부담을 줄이기 위해, 오븐에 구워 불필요한 기름기도 최소화했다. 간편한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집에서 오븐치킨 전문점의 인기 메뉴를 가성비 있게 맛볼 수 있다. 갈지 않은 도톰한 돼지고기 통살, 통닭다리살을 그대로 튀겨 풍미가 가득한 ▲통살쏙 한입카츠, ▲통닭다리살 한입카츠는 온 가족 단백질 반찬으로 적합하다. 한 입 크기라 칼로 자를 필요가 없고, 에어프라이어 조리법으로 손쉽고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다.
▲동파육청경채만두는 육즙을 알갱이 형태로 가두는 육즙 그래뉼 공법을 적용해 동파육의 풍미를 제대로 담은 제품이다. 큼직하게 썰어 넣은 국내산 돼지고기가 차별화된 식감을 선사하고 아삭한 청경채와 양배추가 느끼함을 잡아준다. 탱글한 새우살에 시원하고 아삭한 백김치를 더한 ▲백김치새우만두는 질리지 않고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국내산 백김치와 5가지 야채(양배추, 양파, 부추, 무, 마늘)를 배합해 칼로리는 낮추면서도 새우만두만의 매력은 그대로 살렸다. ▲맵칼떡볶이는 야채 육수로 만든 매콤 칼칼한 소스와 밀떡, 어묵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당 함량을 낮춰 보다 가볍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닭가슴살 야채스틱은 100% 국내산 닭가슴살과 5가지 야채 등 좋은 원재료를 가득 담은 고단백 꼬치 제품이다. 케이준 페퍼맛으로 혀를 감싸는 매콤한 끝 맛이 매력적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고물가 흐름 속 증가한 집밥에 대한 수요와 시성비(시간과 가성비를 합친 신조어) 트렌드에 맞춰, 식사이론 브랜드 카테고리를 확장해 신제품 7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식사이론은 간편식 시장의 대표 헬스&웰니스 브랜드로서 3040세대의 집밥에 대한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간편식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빙그레, ‘아카페라 사이즈업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출시
빙그레는 카페인 부담 없이 즐기는 ‘아카페라 사이즈업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디카페인 원두 제조 방식인 ‘스위스 워터 프로세스(Swiss Water Process)’ 방식을 통해 카페인을 제거했다. 화학적인 방법을 사용하지 않고 순수한 물과 활성탄을 이용해 카페인을 99.9% 제거했다. 이로 인해 깊고 풍부한 커피 본연의 풍미와 향을 그대로 유지하는 동시에 건강에도 부담을 덜어주기 때문에 카페인에 민감한 사람들도 안심하고 고품질 커피를 경험할 수 있다.
또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그립감 좋은 텀블러 형태로 설계, 일상 속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쉽게 들고 마실 수 있기에 소비자들에게 더욱 편리함을 제공한다.
빙그레 ‘아카페라 사이즈업’은 2007년 출시한 RTD 브랜드 ‘아카페라’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된 350ml 대용량 제품이다. 라떼 3종(카페라떼, 바닐라라떼, 돌체라떼)과 제로슈거 아메리카노에 신제품 ‘디카페인 아메리카노’까지 추가되면서 총 5개 제품으로 라인업을 확대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디카페인 커피를 찾는 소비자들의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카페인 부담 없이도 깊고 풍부한 커피 맛을 즐길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니즈를 반영한 제품 개발을 통해 아카페라 브랜드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BEST 뉴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