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NEWS] LF 티톤브로스·이랜드월드 로엠, 25SS 컬렉션 출시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LF 티톤브로스와 이랜드월드 로엠이 2025년 SS(봄여름) 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
■ LF 티톤브로스, 기능성‧실용성 모두 잡은 25SS 신상 출시
LF가 국내 전개하는 ‘티톤브로스(TetonBros)’가 봄여름 시즌을 맞아 독보적인 기능성과 절제된 디자인을 겸비한 25SS 신상품 라인업을 출시했다.
최근 하이킹, 트레킹 등 아웃도어 활동에 나서는 국내 레저 인구가 꾸준히 증가하면서 기능성과 실용성, 디자인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아웃도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티톤브로스는 이런 트렌드에 발맞춰 ‘모든 디자인이 기능을 가진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한국의 고온 다습한 기후 환경에 최적화된 실전형 기능성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대표 아이템은 ‘얼라이브 윈드 쉘 후디’와 ‘카랏 시리즈 이너웨어’다. 본격적인 봄철 아웃도어 시즌을 겨냥해 하이킹∙트레킹∙러닝 등 실 사용자들의 니즈를 세밀하게 반영했다.
‘얼라이브 윈드 쉘 후디’는 초경량 20D 퍼텍스(Pertex) 원단을 적용해 뛰어난 방풍력과 통기성의 균형을 이루며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손쉽게 접어 휴대할 수 있는 ‘패커블(packable)’ 기능은 물론, 백패킹, 트레일 러닝, 패스트 하이킹 등 모든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올 라운드 윈드 쉘이다. 기존 인기 제품인 ‘윈드 리버 후디’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핏(슬림→레귤러핏), 핸드 포켓, 겨드랑이 벤틸레이션 등의 디테일을 업그레이드한 한국형 맞춤 상품이다.
함께 출시된 ‘카랏 시리즈 이너웨어’는 카랏 후디, 라운드 긴팔, 라운드 반팔 총 3종으로 구성된다. 두 가지 폴리에스터 소재를 혼합해 높은 수분 확산성을 구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으며 UPF+30의 자외선 차단 기능과 메로우 스티치 마감으로 피부 마찰을 최소화했다. 25SS 신제품은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기능성, 절제된 디자인, 소재의 디테일까지 갖춘 ‘티톤브로스’는 최근 이어지는 아웃도어 열풍 속에서 고감도 취향의 고객층을 공략하며, 신규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빠르게 시장에 안착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9월부터 올해 2월까지 약 6개월간 ‘헤비 아우터’ 매출이 전년 대비 약 200% 가까이 급증하며, 이 같은 판매 호조는 브랜드 전체 실적을 견인했다. 이에 따라 티톤브로스의 매출 역시 전년 동기 대비 약 120%의 성장세를 기록했다.
LF 티톤브로스 관계자는 “하이킹, 트레킹, 러닝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기는 레저 인구가 꾸준히 늘어남에 따라, 기능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콰이어트 아웃도어’ 제품에 대한 관심도 급증하고 있다”며 “이번 25SS 시즌 신제품은 예측 불가한 날씨에도 다양한 활동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기획된 고감도 라인업으로, 트렌디한 아웃도어 마니아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 이랜드월드 로엠, 2025 여름 시즌 캠페인 공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이 2025 여름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로엠은 ‘뷰(view)’라는 콘셉트로 기획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다가오는 여름 시즌에 입기 좋은 실용적인 제품들과 편안하면서도 우아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올봄 처음 출시한 ‘올데이 가디건’을 여름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했다. 기존 올데이 가디건이 2차 리오더를 진행할 정도로 고객 수요가 높아, 제품군을 확장한 것이다. 여름 버전 올데이 가디건은 피부에 닿았을 때 불편함 없이 시원한 감촉을 제공하며, 보다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다. 색상은 레드, 블루, 아이보리 등으로 구성됐다.
로엠의 스테디셀러 ‘셔츠형 반팔 자켓’도 선보인다. 시원한 감촉에 구김을 최소화한 소재를 활용했으며, 과하지 않은 어깨 패드와 얇으면서도 탄탄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여름 온라인 주력 상품도 확대했다. ‘칼라리스 반팔 트위드 자켓'은 4가지 색상, 4가지 사이즈로 선택의 폭을 넓히고, 기존 트위드의 핏은 유지하면서 길이를 여유 있게 조정하여 설계했다. 또한 자체 개발 단추와 시그니처 로고 장식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이랜드 로엠 관계자는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제품들을 준비했다"며 "특히 최근 프리랜서·긱워커 등 유연한 근무 형태가 확산되고, 지나치게 격식 있는 스타일보다는 편안함과 세련됨을 동시에 추구하는 직장인 고객의 수요를 반영해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업그레이드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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