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2 생활경제] 시몬스, ‘2025 파머스 마켓’ 24일 개막...홈앤쇼핑, ‘풀리오 풀리지 허벅지 마사지기’ 선봬

남지유 기자 입력 : 2025.04.23 14:20 ㅣ 수정 : 2025.04.23 14:20

파머스 마켓, 2주간 ‘시몬스 테라스’ 2층 바스킷볼 코트서 개최
풀리오 풀리지 허벅지 마사지기, 23일 오후 10시 55분 생방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image
[사진=시몬스]

 

[뉴스투데이=남지유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경기도 이천의 복합문화공간이자 ESG의 산실인 시몬스 테라스에서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 ‘파머스 마켓'을 개최한다.

 

파머스 마켓은 지역과 지역, 사람과 사람을 잇는 소셜라이징(Socializing)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난 2018년 시작됐다. 그간 지역사회와의 상생협력은 물론 이천 농가의 판로 개척 및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며 명실상부 이천 지역의 대표 축제로 자리매김했다.

 

올해 파머스 마켓은 시몬스 테라스 2층 바스킷볼 코트에서 오는 24일부터 27일, 5월 1일부터 6일까지 열린다. 운영 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특히 이 기간에는 ‘도자기의 색, 이천의 빛’이라는 주제로 ‘제39회 이천 도자기 축제’도 열려 볼거리가 더욱 풍성하다.

 

이번 파머스 마켓 행사에는 △오건농장(토마토) △온방(수제요거트·치즈) △라우딸기(딸기·딸기잼) △버섯엔(표고버섯) △이천쌀강정(쌀강정·뻥튀기) △이천시4-H연합회(다육식물·쌀·유러피안샐러드·참기름·들기름) 등 6곳의 지역 농가가 참여해 이천에서 직접 수확한 신선한 농·특산물을 선보인다.

 

국내 대표 식품기업인 농심과 유명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클로스도 이번 파머스 마켓에 함께해 소셜라이징의 의미를 한층 높인다. 특히 농심은 매콤꾸덕한 매력의 '신라면 툼바'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마련해 방문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시몬스 구성원들이 기부한 소장품을 판매하는 업사이클링 부스도 마련된다. 여기에서 모인 판매수익금은 전액 지역사회를 위해 쓰일 예정이다. 앞서 지난해 9월 열린 파머스 마켓의 업사이클링 부스 수익금 1천만 원 역시 지역 청년을 위해 기부한 바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가 펼쳐지는 공연이 준비돼 있으며 어린이 고객에게는 솜사탕을 선물하는 등 완연한 봄과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 단위 고객들에게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핫플 카페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에서는 팥빙수와 신규 음료 메뉴 4종(△바나나우유와 초콜릿,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까지 더해진 ‘초코바나나’ △새콤달콤한 망고를 듬뿍 넣어서 만든 시원한 ‘망고 프라페’ △고소한 피칸과 카라멜 향이 어우러진 꾸덕한 ‘골든 피칸 라떼’ △풍부한 거품과 달콤한 커피가 어우러져 흑맥주를 떠올리는 ‘드래프트 커피’)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시몬스 관계자는 "시몬스 테라스 오픈 이후 ESG 경영의 일환으로 시작한 파머스 마켓은 해를 거듭할수록 지역사회를 대표하는 축제로 자리매김하며 매년 많은 방문객들이 찾고 있다"며, "올해 파머스 마켓 역시 신선한 지역 농·특산물은 물론 다채로운 공연까지 준비돼 있어 황금연휴 봄나들이를 계획 중인 많은 분들에게 최적의 장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image
[사진=홈앤쇼핑]

 

홈앤쇼핑이 이날 밤 10시 55분, 하체 피로 회복을 위한 프리미엄 헬스케어 기기인‘풀리오 풀리지 허벅지 마사지기’를 단독 방송으로 선보인다.

 

풀리오는 최근 하체 순환 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무선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에어 압박식 허벅지 마사지기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에 홈앤쇼핑을 통해 공개되는 ‘풀리지’는 종아리부터 허벅지까지 전반적인 하체 근육 이완과 혈류 순환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출시 직후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제품은 5ℓ 고용량 에어펌프와 2중 결합 에어셀 구조로 설계돼 근육을 깊이 있게 자극하면서도 섬세한 압박감을 제공한다. 덕분에 장시간 서 있거나 걷는 일이 많은 고객층, 특히 하체 피로가 누적되기 쉬운 직장인·중장년층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코드에 얽매이지 않는 완전 무선 디자인과 스타일리시한 미드나잇 퍼플·팬텀 블랙 컬러 옵션은 젊은 소비자층에게도 실용성과 디자인 만족도를 동시에 충족시켜준다.

 

홈앤쇼핑 관계자는“기존 저주파 제품이나 간헐적 공기 압박 제품의 단점을 보완해, 더 깊고 지속적인 마사지 효과를 구현한 것이 차별점”이라며 “하루 15분의 사용만으로도 하체가 ‘풀리는’ 경험을 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BEST 뉴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