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운용, 5월 가정의 달 ‘TIGER ETF 어린이 회원 대모집

황수분 기자 입력 : 2025.04.24 09:49 ㅣ 수정 : 2025.04.24 09:49

ETF 어린이 회언 모집 이벤트, 5월 15일까지 모집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image

 

[뉴스투데이=황수분 기자] 미래에셋자산운용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TIGER ETF 어린이 회원 대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24일 미래에셋자산운용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자녀를 위한 조기 금융 교육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어린이가 TIGER ETF를 통해 보다 친근하게 투자를 접하도록 기획됐다. 가족이 함께하는 체험으로 어린이의 건강한 금융 마인드와 미래의 투자 습관을 만드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어린이 회원’이 되는 특별한 경험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상장지수펀드(ETF)가 단순한 금융 상품을 넘어 교육과 경험의 도구로 활용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벤트 참여 대상은 어린이를 둔 가족 구성원 전체로, 부모뿐 아니라 조부모나 친척 등 보호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오는 5월 15일까지 TIGER ETF의 공식 유튜브 채널 ‘스마트타이거’ 구독, TIGER ETF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TIGER ETF 홈페이지 회원가입 중 하나를 완료하고, 해당 화면을 캡처해 제출하면 된다. 이후 보호자가 인증을 완료한 뒤 어린이 이름으로 신청서를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00명의 ‘TIGER ETF 어린이 회원’을 선발한다. 이들에게는 TIGER ETF 어린이 회원을 인증하는 마그네틱 카드와 호랑이 캐릭터 인형, 모자가 제공된다. 또한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온라인 금융 교육 콘텐츠도 제공될 예정이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이번 이벤트가 어린이 회원들은 쉽고 재미있는 경제 교육을 통해 금융을 이해하고 첫 투자를 시작하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향후 어린이 전용 투자 레터, 이벤트 참여 기회 등 TIGER ETF 어린이 회원 혜택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SNS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경품 수령 후 SNS나 블로그 등에 ‘TIGER ETF 어린이 회원’ 인증 후기를 올리면 총 20명을 추첨해 20만원 상당의 모바일 가족 식사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성태경 미래에셋자산운용 ETF연금플랫폼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단순한 일회성 이벤트가 아니라 아이에게 의미 있는 금융 경험을 제공하는 것으로, 가족이 함께 금융을 체험하며 자녀와의 금융 대화를 시작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TIGER ETF는 향후에도 어린이 대상 금융 콘텐츠와 참여형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해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BEST 뉴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