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신규 광고 인기

김태규 기자 입력 : 2025.05.09 12:49 ㅣ 수정 : 2025.05.09 12:49

공개 9일만에 조회 수 650만회 넘어서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image
[사진=삼성화재]

 

[뉴스투데이=김태규 기자] 삼성화재가 지난달 선보인 새 '보험 선물하기' 광고 영상이 공개 9일 만에 조회 수 650만회를 넘어서고, 1만5000건의 좋아요를 받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9일 삼성화재에 따르면 새 광고 캠페인은 '보물같이 소중한 사람에게 보험을 선물하세요'라는 메시지로 일상 속에서 보험이 얼마나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는지를 여러 에피소드를 통해 전달한다. '보험 선물'을 줄인 '보물'과 보험 선물하기의 대상인 소중한 사람들을 '보물 같은 사람'이라고 연결시킨 부분이 흥미를 유발한다.

 

해외여행 가는 엄마에게 딸이 선물하는 해외여행보험, 골프 치러 가는 부하직원에게 부장이 선물하는 골프보험, 데이트를 위해 차를 빌리는 아들에게 아빠가 선물하는 원데이자동차보험 등 3가지 에피소드 영상과 보험을 선물한다는 것의 의미를 전하는 종합편까지 총 4개의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광고는 유튜브에서 390만회, 인스타그램에서 130만회 등 누적 조회 수 600만회를 넘어서며 매우 높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고객의 자발적인 피드백을 나타내는 '좋아요'를 유튜브 기준 1만5000건 받으며, 소중한 선물로써 보험을 재미있게 풀어냈다는 평이 나온다.

 

삼성화재는 지난해 11월 업계 최초로 해외여행보험 선물하기를 선보인 이후 올해 상반기 골프보험·원팀 골프보험, 원데이 자동차보험 선물하기를 연달아 출시하며 업계 최대의 선물하기 상품 라인업을 확보했다. 하반기까지 선물하기 상품을 3개 이상 추가 확대하고 다양한 기능과 서비스도 신설한다는 계획이다.

 

삼성화재는 이번 신규광고와 함께 이달 16일까지 '우리가족 든든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일부터 16일 사이에 해외여행보험 선물하기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3만원)을 제공한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보험 선물하기'라는 새로운 서비스가 고객들에게 얼마나 좋은 경험을 드릴 수 있는지 광고를 통해 공감대를 갖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BEST 뉴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