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검색
https://m.news2day.co.kr/article/20230413500048
뉴투포토

갤러리아百 “‘다크룸 스튜디오’ 단독 상품 선보여요”

글자확대 글자축소
강이슬 기자
입력 : 2023.04.13 09:47 ㅣ 수정 : 2023.04.13 09:47

image
[사진=갤러리아백화점]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모델들이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선보이는 ‘다크룸 스튜디오 X 갤러리아’ 단독 상품을 내보이고 있다. 

 

다크룸 스튜디오는 래퍼 ‘사이먼 도미닉’, 디자이너 정용목, 김용진과 타투이스트 겸 모델 한승재가 론칭한 브랜드다. 다크룸 스튜디오의 제품은 ‘暗室(암실)’과 ‘DARKR8M(DARKROOM)’ 시그니처 로고가 특징이다.

 

오는 14일부터 갤러리아 팝업스토어 운영을 기념해 단독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판매한다. 갤러리아 웨스트관을 의미하는 ‘西館 GALLERIA’를 로고로 활용한 모자, 후드 티셔츠 등 한정 상품 5종을 선보인다.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구매 기회 제공하기 위해 품목별 1인 1회로 구매를 제한한다. 

 

한편, 다크룸 스튜디오 팝업스토어는 지난 8일부터 운영중이며 다크룸 스튜디오 브랜드로 선보이는 최초 팝업이다. 오픈일부터 약 100여명의 고객들이 ‘오픈런’을 하며 팝업에 대한 많은 관심을 보였다.

 

2seul@news2day.co.kr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뉴스투데이 & m.news2d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

비즈 많이 본 기사

  1. 1 [투데이 Pick] 삼성전자, 12조 유리기판 시장 진출 카드 '만지작'
  1. 2 [N2 뷰] 롯데이노베이트 AI 플랫폼 '아이멤버' 출시 1년 성적표 살펴보니
  1. 3 [N2 뷰] ‘방전 위기’ K-배터리 부활 위한 정부 파격 지원책 나올까
  1. 4 [N2 뷰] '6월 항공권 잡아라'...대한항공·아시아나·LCC 특가 경쟁 후끈
  1. 5 “한화오션, 2027년까지 외형 성장·수익성 개선”<NH투자證>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이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