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검색
https://m.news2day.co.kr/article/20120224004405

이경규 라면 2탄은 '男子(남자)라면'...팔도 "이경규 제안으로 이름 채택" 내달 출시

글자확대 글자축소
이진우
입력 : 2012.02.24 12:11 ㅣ 수정 : 2012.02.26 21:27


(뉴스투데이=이진우 기자) 개그맨 이경규의 하얀 라면 ‘꼬꼬면’으로 대박을 터트린 한국야쿠르트가 빨간 라면 신제품의 이름을 ‘男子(남자)라면’(사진)으로 정했다.

한국야쿠르트의 라면사업 계열사인 ㈜팔도(대표 최재문)는 24일 “빨간 국물라면 브랜드명을 ‘男子(남자)라면’으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라면 이름은 이경규가 제안해 그대로 채택되었다고 팔도측은 덧붙였다.

팔도 홍보팀은 “빨간 라면의 맛이 진하고, 맵고, 시원한 속성을 자랑해 이경규씨가 남자의 특성과 많이 어울린다고 ‘남자라면’이라 붙였다”고 설명했다.

팔도 ‘男子(남자)라면’은 소고기와 채소의 혼합 육수로 국물을 내고 마늘을 면과 수프, 건더기 등에 골고루 사용했다.

‘男子(남자)라면’은 3월 중에 출시될 예정이며, 용량과 가격은 아직 미정이다.

jinulee@news2day.co.kr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뉴스투데이 & m.news2d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

비즈 많이 본 기사

  1. 1 [투데이 Pick] 삼성전자, 12조 유리기판 시장 진출 카드 '만지작'
  1. 2 [N2 뷰] 롯데이노베이트 AI 플랫폼 '아이멤버' 출시 1년 성적표 살펴보니
  1. 3 [N2 뷰] ‘방전 위기’ K-배터리 부활 위한 정부 파격 지원책 나올까
  1. 4 [N2 뷰] '6월 항공권 잡아라'...대한항공·아시아나·LCC 특가 경쟁 후끈
  1. 5 “한화오션, 2027년까지 외형 성장·수익성 개선”<NH투자證>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이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