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금융 IT 인재 양성 '프로디지털아카데미 6기' 교육생 모집
프로그램, 금융 IT 인재 2022년말부터 운영
미취업 청년 누구나, 모집인원 총40명 내외

[뉴스투데이=황수분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21일 금융 IT 인재 양성 프로그램인 ‘프로디지털아카데미’ 6기 교육생을 모집한다.
신한투자증권 프로디지털아카데미는 금융 IT 인재 양성을 위해 2022년말부터 운영하는 신한투자증권 취업 연계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는 고용노동부에서 주관하는 K-디지털 트레이닝의 일환으로, 직원훈련포털(HRD-NET)에서 국민내일배움카드를 발급할 수 있는 미취업 청년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모집인원은 총 40명 내외다.
해당 교육은 총 6개월 동안 전액 무상으로 진행되고 금융 IT, 클라우드, 프런트·백엔드 프로그래밍, 금융서비스 관련 프로젝트 진행 등으로 구성된다.
또 신한투자증권 현직자 멘토링, 금융 특강, 증권업 관련 프로젝트 진행 등을 통해 증권사 전반에 대한 이해를 도모하고 평소 대학생들이 접하기 쉽지 않은 금융 IT에 대한 실질적인 교육이 진행된다.
프로디지털아카데미 우수 수료생에게는 신한투자증권 공개 채용 시 서류면제 혜택을 제공하고, 인턴십 기회가 주어진다.
실제로 신한투자증권 2024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ICT·디지털 부문 입사자 중 30%가 프로디지털아카데미 수료자다.
지난 프로디지털아카데미 1~4기에서는 총 113명의 대학생이 프로그램을 수료했고 47명이 인턴십을 진행했다. 지난 3월 18일에는 27명이 5기 과정을 수료했으며, 2분기 중 우수수료자는 인턴십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프로디지털아카데미 6기 교육생 모집 접수는 오는 4월 4일까지 신한투자증권 채용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선발 과정을 거쳐 오는 4월 22일부터 10월 24일까지 6개월간 교육을 진행한다.
BEST 뉴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