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2 생활경제] 지그재그, 디자이너 브랜드 ‘던스트’ 공식 입점…홈앤쇼핑, 델라스텔라 스니커즈 론칭

남지유 기자 입력 : 2025.04.14 10:14 ㅣ 수정 : 2025.04.14 10:14

지그재그, 20일까지 ‘던스트’ 신규 입점 기념 프로모션 진행
홈앤쇼핑, 델라스텔라 스니커즈 15일 오후 8시 45분 생방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image
[사진=지그재그]

 

[뉴스투데이=남지유 기자]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던스트(DUNST)’가 신규 입점하며 브랜드패션 카테고리 강화에 박차를 가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달 ‘세터(SATUR)’와 ‘씨타(CITTA)’, ‘닉앤니콜(NICK&NICOLE)’ 등 브랜드가 대거 입점한 데 이어, 이번 ‘던스트(DUNST)’의 합류로 지그재그의 디자이너 브랜드 라인업이 한층 강화됐다.

 

던스트는 LF의 자회사 씨티닷츠가 운영하는 밀레니얼 캐주얼 브랜드다. 퀄리티 높은 소재와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밀레니얼 세대(1980년대 초~1990년대 중반 출생)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지그재그에 따르면 1분기 브랜드패션 카테고리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50% 이상 증가했다. 올해 고감도 브랜드 큐레이션 코너 ‘셀렉티드’를 정식 운영하고 디자이너 브랜드가 연이어 입점하면서 브랜드 성장 가속화 흐름을 만들어내고 있는 것. 다양한 기획전과 콘텐츠를 바탕으로 구매력 있는 2030 여성 고객의 소비가 늘며 지그재그 입점을 희망하는 브랜드도 증가 추세다.

 

지그재그는 던스트 입점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4일부터 20일까지 SS(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최대 20% 쿠폰팩을 제공한다. 전 상품 무료 배송 지원하며, 밤 12시 전까지 상품 주문 시 다음 날 받아볼 수 있다. 대표 상품인 ‘에센셜 스트라이프 로고 티셔츠’, ‘유니섹스 큐피드 캠퍼스 티셔츠’도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지그재그가 ‘셀렉티드’, ‘화요쇼룸’ 등 디자이너 브랜드 전용 공간 및 부스팅 프로그램을 통해 입점 브랜드의 신규 고객 확대와 매출 성장을 적극 지원한 결과, 던스트를 비롯해 다양한 디자이너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올해는 쇼핑몰부터 브랜드까지 한층 강화된 셀렉션을 바탕으로 더 많은 상품을 탐색하고 구매할 수 있는 국내 대표 여성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image
[사진=홈앤쇼핑]

 

홈앤쇼핑은 오는 15일 밤 8시 45분, 국내 대표 색조 전문 브랜드 ‘클리오’의 최신 립스틱 라인 ‘루즈힐 올데이프루프’를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클리오는 루즈힐 시리즈로만 약 250만 개의 누적 판 매고를 올리며, 홈앤쇼핑에서만 6년 연속 립 부문 1위를 지켜온 베스트셀러 브랜드다. 이번 신제품은 이탈리아 현지 제조사와의 R&D 기술 협약을 바탕으로 기존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제형과 밀착력을 자랑한다.

 

‘루즈힐 올데이프루프’립스틱은 땀, 물, 마스크 착용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5중 프루프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하고 생생한 발색력을 전달한다. 여기에 스킨케어 성분을 55% 이상 함유해, 립 메이크업과 동시에 입술 보습까지 케어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번 시즌에는 부드럽고 매끈한 제형감에 스타일리시한 컬러 조합까지 더해져, 봄 시즌 을 겨냥한 감각적인 데일리 룩 완성이 가능하다. 특히 홈앤쇼핑 단독 구성으로 출시돼 방송 시간 동안 다양한 혜택과 구성을 만날 수 있어 소비자들의 기대감이 크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클리오는 기능성과 미적 감각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색조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왔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품질과 감성적인 컬러를 바탕으로 트렌드를 선도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BEST 뉴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