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2 생활경제] 무신사 뷰티, ‘위찌’ 신제품 2종 출시···제니퍼룸X아난티 코브 팝업 오픈

남지유 기자 입력 : 2025.05.09 12:57 ㅣ 수정 : 2025.05.09 12:57

무신사, 클라우드 워터 틴트·프리앤이지 아이브로우 펜슬 발매
제니퍼룸, 전자동 커피머신·마카롱 제습기 선봬...온라인몰도 입점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image
[사진=무신사]

 

[뉴스투데이=남지유 기자] 무신사 뷰티가 운영하는 영(Young) 타겟 뷰티 브랜드 위찌(WHIZZY)가 신제품 2종을 9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클라우드 워터 틴트’와 ‘프리앤이지 아이브로우 펜슬’이다. 클라우드 워터 틴트는 여름 시즌에 적합한 산뜻한 마무리감과 맑은 발색이 돋보이는 립 제품이다. 6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함께 공개되는 프리앤이지 아이브로우 펜슬은 정교하게 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초슬림 삼각심이 특징이다. 애쉬, 월넛, 헤이즐넛의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슬림한 패키지로 휴대에 용이하다. 

 

무신사 뷰티는 신제품 발매를 기념해 9일부터 22일까지 2주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부 품목에 최대 24% 할인이 적용되며, 브랜드 전용 15% 쿠폰도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오프라인에서도 위찌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6일부터 3일간 성수동에서 열리는 ‘무신사 뷰티 페스타’ 팝업 스토어에 참여해 신제품을 오프라인에서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위찌는 올해 2월 말 론칭 이후 1721 세대가 일상에서 활용하기 편리한 제품과 합리적 가격을 바탕으로 빠르게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브랜드다”라며, “앞으로도 10대~20대 고객의 데일리 메이크업에 최적화된 아이템으로 국내외 고객 접점을 다방면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위찌는 론칭 3개월 만에 국내외 영 뷰티 고객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지난 3월 도쿄에서 열린 팝업 스토어에는 2천 명 이상의 일본 여성 고객이 방문해 틴트, 아이라이너 등 위찌의 색조 상품을 체험했다. 최근에는 GS25와 손잡고 전국 20여 매장에서 메이크업 상품의 테스트 판매를 시작하는 등 빠르게 시장을 확장하고 있다.

 

image
[사진=제니퍼룸]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의 자회사 브랜드 제니퍼룸(Jenniferoom)이 지난 1일 부산 기장에 위치한 아난티 코브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아난티 코브 모비딕 마켓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아난티 이터널저니' 온라인몰에도 입점해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섰다.

 

제니퍼룸은 ‘기분 좋은 일상, 즐거운 공간’을 컨셉으로 미니멀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온라인을 중심으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2025 서울디자인리빙페어’에 참가해 호평을 받았으며, 이번 아난티 코브 입점을 계기로 오프라인 채널 확장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아난티 코브 팝업스토어에서는 베스트 셀러 제품인 △전자동 커피머신과 여름철 품절대란의 주인공 △마카롱 제습기를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와 온라인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50%의 프로모션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커피머신, 스팀오븐토스터, 드립포트 등의 ‘홈키친 컬렉션’과 에어쿨링펌 고데기, 스탠딩 드라이기 등 스타일링 가전을 중심으로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니퍼룸 관계자는 “부산 아난티 코브는 다양한 복합문화 공간을 보유한 고급 프리미엄 리조트로 제니퍼룸이 지향하는 ‘기분 좋은 일상, 즐거운 공간’이라는 컨셉과 높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팝업을 통해 제니퍼룸의 감성과 제품을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BEST 뉴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