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NEWS] 블랙야크키즈, 넥슨 협업 ‘카트라이더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外

강이슬 기자 입력 : 2021.02.02 10:53 ㅣ 수정 : 2021.02.02 10:53

빌리프 ‘발렌타인 스페셜 기획 세트’ 2종·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EX’ 리뉴얼 출시 등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image
[사진=블랙야크키즈]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소장 가치를 높인 패션뷰티 신제품이 출시됐다. 블랙야크키즈는 넥슨과 협업해 ‘카트라이더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고,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바이레도는 미국 힙합 뮤지션 트래비스 스캇과 협업해 ‘스페이스 레이지 오 드 퍼퓸’을 추첨 방식으로 한정 판매한다.

 

LG생활건강은 발렌타인시즌을 맞아 ‘빌리프 발렌타인 스페셜 기획 세트’ 2종을 출시하고, 라네즈는 잠자는 사이에 입술을 관리할 수 있는 ‘립 슬리핑 마스크 EX’를 리뉴얼 출시했다. 또 헤라는 피부 속 에너지를 채워주는 ‘시그니아 루미네소스 래디언스 퍼밍 세럼’을 내놓았다.

 

■ 블랙야크키즈, 넥슨 협업 ‘카트라이더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블랙야크키즈가 넥슨 ‘카트라이더’ IP에 대한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은 라인프렌즈(LINE FRIENDS)와 협업해 인기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IP캐릭터를 활용한 카트라이더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베이직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에 카트라이더 캐릭터로 포인트를 더했다.

 

대표 제품 ‘카트라이더 책가방’은 좌우 몰드를 적용해 견고함과 안정성을 갖췄고, 덮개형 메인 포켓으로 가방을 열고 닫을 때 편리성을 지닌 제품이다. 더불어 항균 안감을 사용해 세균 번식을 최소화했고, 외관에는 부분적으로 빛을 반사하는 재귀반사 원단이 사용돼 아이들을 보호하는 기능까지 갖췄다.

 

가방 내부에는 계절에 맞게 차갑고 뜨거운 물의 온도를 유지시켜주는 보온·보냉 보조 포켓이 적용됐고, 깔끔한 정리를 위한 아코디언 수납 기능이 구성돼 실용성을 겸비했다. 또 척척-E 자석 가슴 버클을 사용해 어깨 멜빵이 흘러내리지 않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색상은 ‘다오’와 ‘배찌’의 상징을 담은 블루와 레드로 선보인다.

 

‘라이더플리스자켓’은 일명 ‘뽀글이’로 불리는 셰르파 플리스 아이템으로,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해 아이들이 보다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등판 부위에는 배찌 자수가 포인트로 적용됐고, 색상은 베이지 단일 구성으로 선보인다.

 

‘카트라이더 리버시블 비니’는 간절기 야외활동에 적합한 기본형 니트 비니 제품으로, 깔끔한 포인트 배색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블랙/블루와 블랙/레드의 색상 구성으로 리버시블이 가능해 뛰어난 활용도와 함께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블랙야크키즈는 이번 ‘카트라이더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시작으로 21S/S 시즌 카트라이더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 출시 확대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칠 예정이다. 블랙야크키즈 카트라이더 제품들은 블랙야크키즈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image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 바이레도, 트래비스 스캇 협업 ‘스페이스 레이지 오 드 퍼퓸’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럭셔리 니치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BYREDO)가 트래비스 스캇(Travis Scott)과 협업한 ‘스페이스 레이지 오 드 퍼퓸’을 출시하고 국내 최초로 향수 ‘래플’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오는 7일까지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들에게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래플(raffle)’은 무작위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만 구매 자격을 부여하는 방식으로, 최근 한정판에 열광하는 MZ세대 사이에서 새로운 소비 문화로 정착됐다. 향수를 래플 방식으로 판매하는 건 바이레도가 처음이다. 

 

바이레도는 이번 제품이 전세계 극소량으로 한정 출시된 만큼 희소성이 높고 구매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돼 국내 래플 판매를 결정했다. 실제로 앞서 판매를 시작했던 바이레도 글로벌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판매 시작과 동시에 품절됐을 만큼 큰 인기를 끌었다. 

 

바이레도와 이번 협업을 진행한 트래비스 스캇은 미국의 유명 래퍼로 음악은 물론 패션, 예술, 문화에 걸쳐 MZ세대에게 막강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세계적인 문화 아이콘이다. 

 

트래비스 스캇과 바이레도가 함께 선보이는 ‘스페이스 레이지 오 드 퍼퓸’은 신비로운 우주의 향을 담았다. 바이레도는 고객들이 우주의 향을 상상할 수 있도록 향수 설명 시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향 노트를 공개하지 않기로 했다. 시향 또한 진행하지 않는다. 

 

대신 우주의 향을 추상적으로 표현해 고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탑노트는 우주먼지와 반물질 입자의 향, 하트노트는 초신성의 향, 마지막 베이스노트는 대기 수증기와 암흑 성운의 향을 브랜드만의 상상력으로 만들어 냈다.

 

향수를 담은 용기는 기존 바이레도 특유의 투명 유리 보틀 대신 우주 오로라를 연상시키는 보라색과 파란색으로 장식해 눈길을 끈다. 여기에 트래비스 스캇의 손 글씨를 담은 독특한 서체의 로고와 제품명은 소장가치를 더욱 높여준다. 100ml 단일 용량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33만8000원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바이레도 관계자는 “래플은 고객들의 흥미와 기대감을 유발하는 것은 물론 선착순 판매 방식보다 공정해 업계 최초로 도입하게 됐다”면서 “MZ세대의 흥미를 끌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기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image
[사진=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빌리프 발렌타인 스페셜 기획 세트’ 2종 출시

 

LG생활건강이 다가오는 발렌타인 시즌을 맞이해 사랑하는 연인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빌리프 발렌타인 스페셜 기획 세트’ 2종을 출시했다. 빌리프(belif)에서 출시한 이번 발렌타인 스페셜 기획 세트는 남성용과 여성용 각각의 카테고리에서 베스트셀러를 선정해 로맨틱한 일러스트 패키지에 담았다.

  

‘맨올로지 101 스마트 모이스춰 익스트림 기획 세트’는 빌리프 남성 카테고리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맨올로지 101 스마트 모이스춰 익스트림’ 정품과 증정품 용량의 ‘맨올로지 얼티밋 멀티 클렌징 폼’, ‘맨올로지 오리지널 아쿠아 바운싱 워터 로션’으로 구성됐다.

 

‘맨올로지 101 스마트 모이스춰 익스트림’은 토너, 로션, 에센스, 크림의 네 가지 기능을 한 제품에 담은 올인원 타입의 제품으로,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효율적으로 줄여 푸석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부여한다. 맨올로지 라인의 핵심 성분인 더 발드리치 오리지널 포뮬러를 함유했으며, 외부 자극과 잦은 면도로 거칠어진 남성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기획 세트’는 빌리프 No.1 안티에이징 세럼인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정품과 클렌징 폼, 안티에이징 워터 에센스, 안티에이징 크림 증정품 3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4만8000원대다.

 

‘유쓰 크리에이터 - 에이지 넉다운 밤’은 노화로 인해 세로로 처진 모공 길이 및 면적을 감소시켜 탄력 있고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또한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부여해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깊은 보습감의 세라마이드가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로 케어해준다. 가격은 7만5000원대다.

 

image
[사진=라네즈]

 

■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EX’ 리뉴얼 출시

 

프리미엄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라네즈가 '립 슬리핑 마스크 EX'를 새롭게 리뉴얼 출시했다. '립 슬리핑 마스크 EX'는 라네즈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제품인 '립 슬리핑 마스크'의 기능을 향상한 제품으로, 잠자는 사이 건강하면서도 생기 있는 입술로 가꿔주는 립 전용 슬리핑 마스크다.

 

리뉴얼한 신제품은 기존의 촉촉한 사용감과 용기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매끈하고 건강한 입술 관리를 위한 효능을 강화했다.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비타민C'와 보습 효능이 좋은 '코코넛 오일'을 추가해 입술 각질 제거, 건조함 해결에 효과적이다.

 

또 석류즙, 포도즙, 라즈베리즙 등이 함유된 '베리 프룻 콤플렉스(Berry Fruit Complex)' 성분이 입술에 충분한 영양감을 선사한다.

 

'립 슬리핑 마스크 EX'는 베리, 자몽, 애플라임, 민트초코 등 4가지 향으로 선보이며, 달콤하면서 상큼한 향이 편안한 수면 환경에 도움을 준다.

 

신제품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라네즈 쇼룸(명동점)을 비롯해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 아리따움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image
[사진=헤라]

 

■  헤라, ‘시그니아 루미네소스 래디언스 퍼밍 세럼’ 출시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피부 속 에너지를 살려 탄력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시그니아 루미네소스 래디언스 퍼밍 세럼’을 출시한다. 

  

시그니아 루미네소스 래디언스 퍼밍 세럼은 피부 속 에너지를 깨워주는 240만개의 나르시스 식물 세포와 피부 본연의 빛을 깨워주는 3대 보석인 다이아몬드, 골드, 흑진주 성분을 최적으로 배합한 효능 성분으로 노화돼 탁하게 뭉쳐진 피부를 정화하고, 탄력을 증진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탄력광채 피부를 완성시킨다. 또 수선화의 꽃, 잎, 뿌리 등 한송이를 그대로 담아 에센스 파괴를 줄인 진한 고농축의 골든 넥타 포뮬러로 유효성분을 깊이 전달하면서도 산뜻하고 빠르게 흡수된다. 

 

시그니아 라인은 2015년 출시 이후, 헤라 스킨케어 중 재구매율 1위를 기록하는 대표 스테디 셀러이다. 한 겨울 추위에도 구근만 살아있으면 꽃을 피워 ‘설중화’라고 불리는 강인한 생명력의 수선화 식물 세포를 오롯이 담아 맑고 탄탄하게 빛나는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워터, 에멀전, 크림, 세럼, 아이크림, 앰플에 이어 이번 시그니아 루미네소스 래디언스 퍼밍 세럼의 출시로 헤라는 '시그니아 라인'의 라인업을 한층 탄탄하게 강화해 근원부터 차별화된 안티에이징을 선사할 계획이다. 

 

‘헤라 루미네소스 래디언스 퍼밍 세럼’은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과 아모레퍼시픽몰, 네이버 등 에서 판매한다. 가격은 14만5000원대다.

 

 

BEST 뉴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