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2 생활경제] 쇼핑엔티, 독일 명품 언더웨어 ‘골드파일’ 론칭...SK스토아, ‘참존 콘트롤 크림’ 출시

남지유 기자 입력 : 2025.04.29 09:35 ㅣ 수정 : 2025.04.29 09:35

쇼핑엔티, 드로즈·트렁크·런닝 3종 풀라인업 선봬
SK스토아, 이달 뷰티 카테고리 주문액 35% 신장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image
[사진=쇼핑엔티]

 

[뉴스투데이=남지유 기자] 태광그룹 미디어 계열사 티알엔의 T커머스 채널 쇼핑엔티가 29일 저녁 6시 방송을 통해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골드파일(Goldpfeil)’의 25SS 시즌 남성 언더웨어를 단독 론칭한다.

 

골드파일은 1856년 설립돼 168년의 전통을 지닌 독일 명품 브랜드로, 가방∙구두∙시계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장인정신과 기술력을 인정받아 왔다. 현재 일본 내 60여 개 매장과 싱가포르 이세탄 백화점 등에서 전개되고 있으며, 아시아 시장 내 입지를 지속 확대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몸에 밀착되는 드로즈 △편안한 착용감의 트렁크 △기능성 런닝 등 총 3종이다. 각 제품은 10매 1세트 구성되며, 드로즈와 트렁크는 사방 스트레치 원단과 35mm 광폭 아웃밴드를 적용해 활동성과 착용감을 높였다. 기능성 메쉬 소재의 ‘썸머 쿨 컬러’ 5종과 솔리드 원단의 ‘포시즌 베이직 컬러’ 5종으로 구성된다.

 

런닝은 흡습속건 기능을 갖춘 화이트 컬러로 출시되며, 기능성 메쉬와 솔리드 원단을 혼합 구성해 여름철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전 제품 기계세탁 및 건조기 사용이 가능하며, 95부터 120까지 폭넓은 사이즈를 갖췄다.

 

한편, 쇼핑엔티는 지난해 골드파일 남성 셔츠 및 언더웨어 제품을 단독으로 선보여 약 15억 원의 취급액을 달성했다. 올해도 골드파일의 25SS 시즌 남성 언더웨어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프리미엄 남성 패션 상품 경쟁력을 강화한다.

 

노석 쇼핑엔티 트렌드사업부장은 “골드파일 남성 셔츠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언더웨어 라인도 단독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만큼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image
[사진=SK스토아]

 

SK스토아(대표 양맹석)는 뷰티 라인업 강화를 위해 ‘참존 콘트롤 크림’을 단독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홈쇼핑 소비자 사이에서도 뷰티 상품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 이에 지난 1일부터 23일까지 SK스토아의 뷰티 카테고리 총 주문 금액은 지난해 동기 대비 약 35%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같은 소비자 반응에 SK스토아는 단독 상품을 론칭하며 뷰티 상품을 확충한다는 계획이다.

 

오는 30일 오전 7시 31분 방송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참존 콘트롤 크림 단지형’ 상품은 SK스토아와 참존이 공동으로 기획한 단독 상품이다.

 

‘참존 콘트롤 크림’은 지난 1994년 처음 출시된 이후 세대를 거듭하며 약 2500만개가 판매된 인기 상품이다. SK스토아에서 선보이는 단독 상품은 과거 향수를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단지형 디자인’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 상품은 △마사지 △각질 케어 △딥 클렌징 △영양 케어 △노폐물 관리 등 다섯 가지 효과를 한 번에 볼 수 있도록 만들었다. 여기에 석류 추출물, 병출 추출물, 아세틸헵사펩타이드-8, 세라마이드 등 성분을 추가해 더욱 강력한 피부 케어 및 보호 효과를 제공한다.

 

신희권 SK스토아 커머스사업본부장은 “최근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뷰티 상품 라인업 강화를 위해 홈쇼핑 주 고객층에게 인기가 높은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충성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SK스토아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을 늘리는 전략을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BEST 뉴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