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호텔, 가을을 맛으로 느끼는 ‘가을 패키지’ 선보여
강소슬
입력 : 2016.09.27 09:13
ㅣ 수정 : 2016.09.27 09:13

▲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뉴스투데이=강소슬 기자) 가을내음이 가득한 10월, 형형색색의 단풍으로 물든 남산이 눈앞에 펼쳐지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는 가을의 정취를 느끼며, 동시에 맛있는 음식도 경험할 수 있는 ‘맛있는 가을’ 패키지를 11월 22일까지 선보인다.
여행의 계절, 가을을 더욱 특별한 추억으로 물들여줄 ‘맛있는 가을” 패키지는 남산 전망의 그랜드 객실 1박, 제이제이 델리 2인 세트 메뉴, 실내외 수영장 이용, 24시간 체육관, 무료 와이파이의 혜택을 포함한다.
본 패키지는 복잡한 휴가철을 피해 청명한 가을날씨와 맛있는 미식을 즐기고픈 고객을 위해 기획됐다. 패키지 혜택인 제이제이 델리 2인 세트 메뉴는 제이제이 델리의 판메 메뉴 중에서 취향에 따라 피자 1판과 파스타 1그릇 그리고 2잔의 탄산음료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제이제이 델리 세트 메뉴는 루프톱에서 바라보는 듯 서울 도심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제이제이 가든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아직은 더운 초가을, 따사로운 햇살이 쏟아지는 야외 수영장은 해외의 한적한 리조트에 온 듯 여유로운 여가생활을 선사한다. 한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남산과 한강을 사이에 두고 있어 호텔 어디에서나 계절의 변화를 감상할 수 있다. 호텔 입구와 이어지는 남산 공원은 낮고 평탄한 트레킹 코스를 갖추고 있어 가족 또는 연인이 산책이나 야외 피크닉을 즐기기에도 좋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맛있는 가을’ 패키지는 11월 22일까지 이용가능하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