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NEWS] 풀무원녹즙 ‘데일리클렌즈 레몬&케일’·CGV ‘딸기팝콘’ 外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건강을 더 생각하는 유통 신제품이 나왔다. 풀무원녹즙은 과채음료 ‘데일리클렌즈’의 새로운 맛으로 ‘레몬&케일’과 ‘청귤&미나리’를 출시했다. 빙그레는 ‘바나나맛우유’에서 설탕을 뺀 ‘바나나맛우유 무가당’을 선보인다. 또 봄철 딸기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들도 나왔다. CGV와 크라운은 협업을 통해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딸기팝콘과 딸기라떼를 선보이며, 배스킨라빈스는 3월 ‘이달의 맛’으로 ‘말랑 딸기 찹쌀떡 아이스크림’을 한정 판매한다.
■ 풀무원녹즙, ‘데일리클렌즈’ 2종 출시
풀무원녹즙은 채소의 영양과 과일의 풍미를 담아 건강함과 맛 모두 잡은 과채음료 ‘데일리클렌즈’ 2종(‘레몬&케일’, ‘청귤&미나리’)을 출시했다.
‘데일리클렌즈’는 풀무원녹즙의 기존 원물 착즙 방식에서 갈아 넣는 방식을 사용해, 채소의 영양과 맛을 한 병에 그대로 담아낸 과채음료다.
신제품 ‘데일리클렌즈 레몬&케일’은 신선한 국내산 유기농 케일을 활용해 십자화과 채소의 영양을 그대로 담았다. 또 채소 본연의 맛을 어려워하는 고객들을 위해 레몬을 껍질째 갈아 넣어 상큼한 맛을 더했다. ‘데일리클렌즈 청귤&미나리’는 국내산 유기농 돌미나리를 곱게 갈아 넣어 신선한 채소의 풍미를 살렸다. 여기에 청정 제주산 청귤을 배합해 깔끔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구현했다.
이번 ‘데일리클렌즈’ 2종은 모두 한 병(130ml) 당 식이섬유 5g과 폴리페놀 30mg, 불용성 식이섬유가 함유돼 있다.
제품은 풀무원녹즙 모닝스텝을 통해 가정이나 사무실로 매일 아침 신선하게 직접 배송된다. 가격은 한 병(130㎖) 당 2800원이다. 풀무원녹즙 가맹점을 비롯해 풀무원녹즙 홈페이지, #풀무원(샵풀무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김현균 풀무원녹즙 PM(Product Manager)은 “일상 속 간편하면서도 꾸준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늘고 있는 점에 주목해, 매일 하루 한 병으로 활기찬 하루를 누릴 수 있도록 이번 ‘데일리클렌즈’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장하며 다양한 소비자 니즈 충족에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무가당’ 출시
빙그레가 바나나맛우유 풍미는 그대로 살리되 설탕을 첨가하지 않은 ‘바나나맛우유 무가당’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설탕 첨가없이 대체 감미료를 활용, 바나나맛우유 고유의 풍미는 유지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맛을 구현하기 위해 섬세한 연구와 개발 과정을 거쳤다.
‘바나나맛우유 무가당’은 오리지널과 마찬가지로 풍부한 원유를 사용했다. 우유로부터 자연 유래한 유당을 포함한 것 외에 설탕을 첨가하지 않아 보다 가볍고 깔끔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했다.
빙그레는 바나나맛우유 무가당 제품이 헬시 플레저 열풍 속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충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바나나맛우유 무가당’은 제로 제품을 선호하는 음료 시장의 트렌드에 맞춰 당류 함량을 줄인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와 변신을 통해 모두가 사랑하는 ‘바나나맛우유’의 가치를 지키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CGV×크라운, 딸기팝콘·딸기라떼 선보여
CGV와 크라운이 협업해 딸기팝콘, 딸기라떼, 아이스슈 등을 출시한다
먼저 ‘크라운산도 딸기팝콘’은 화이트초콜릿맛 팝콘에 상큼한 동결건조 딸기가 박혀 있어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를 모두 즐길 수 있다. 팝콘 라지 사이즈 주문 시 딸기팝콘 맛과 다른 팝콘 맛을 선택해 반반 팝콘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고소팝콘과 딸기팝콘을 반반으로 선택하면 크라운산도 과자를 먹는 것 같은 달콤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딸기 과육이 씹히는 부드럽고 달콤한 ‘크라운산도 딸기라떼’와 새콤달콤한 딸기 크림이 들어간 ‘크라운산도 아이스슈’도 만나볼 수 있다. 또 크라운산도 패키지 디자인을 그대로 구현해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귀여운 MD상품 ‘크라운산도 미니키링’도 선보인다.
CGV와 크라운의 협업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크라운산도 딸기팝콘과 탄산음료로 구성된 크라운산도 세트를 7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CGV 모바일 앱의 이벤트페이지에서 지급하며, 선착순으로 사용 가능하다. CGV용산아이파크몰, 영등포, 왕십리에서는 론칭일인 26일부터 크라운산도 콜라보 콤보를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크라운산도 과자를 증정한다. CGV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CGV 크라운 딸기축제’에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크라운산도 1박스를 선물할 예정이다.
‘크라운산도 딸기팝콘’을 비롯한 다양한 콜라보 상품은 전국 138개 CGV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수경 F&B CJ CGV 사업팀장은 “크라운의 대표 제품인 크라운산도와의 콜라보를 통해 딸기축제 콘셉트로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F&B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영화관을 찾는 관람객에게 영화를 보는 즐거움 외에 먹는 즐거움도 선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배스킨라빈스, ‘말랑 딸기 찹쌀떡 아이스크림’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3월 이달의 맛으로 ‘말랑 딸기 찹쌀떡’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
3월 이달의 맛 ‘말랑 딸기 찹쌀떡’은 딸기의 상큼함과 찹쌀떡의 말랑 쫄깃함이 어우러지는 플레이버로, 과일과 찹쌀떡을 함께 즐기는 디저트 트렌드를 아이스크림으로 재해석했다. 이번 제품은 일본 제과업체 후지야의 연유캔디 브랜드 ‘밀키(Milky)’와 협업해 탄생했다. 밀키의 대표 캐릭터 ‘페코(Peko)’ 이미지를 활용해 화이트데이 시즌 분위기를 연출했다.
신제품은 오는 27일 오후 7시 실험과 창조의 공간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이하 워크샵)’에서 진행되는 언텁쇼(Untub Show, 신제품 아이스크림 텁 최초 개봉 행사)를 통해 처음 선보인다. 이번 언텁쇼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아이스크림 플러팅’을 주제로 진행된다.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사전 모집된 2030 커플 30팀을 초청하며, 참가자들의 ‘아이스크림 플러팅’ 관련 사연을 추첨해 공개하고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행사 당일에는 커플 세트로 구성된 신제품 시식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워크샵 매장 방문 고객은 총 상금 35만원 상당의 배스킨라빈스 모바일 금액권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행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현장에 비치된 포토머신으로 커플 즉석 사진도 촬영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연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언텁쇼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