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2 생활경제] 롯데온, 롯데 계열사 통합 할인행사 '온쇼페'...신세계免, 日 돌풍 '베뉴먼트' 입점

남지유 기자 입력 : 2025.04.08 09:31 ㅣ 수정 : 2025.04.08 09:31

롯데온, LG전자‧나이키 등 인기브랜드 쿠폰 할인 제공
신세계免 베뉴먼트, 자연유래 성분 ‘버터밤 키링’ 주목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image
[사진=롯데온]

 

[뉴스투데이=남지유 기자]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오는 4월 9일부터 20일까지 12일간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롯데를 가지세요’를 슬로건으로 내건 이번 행사는 롯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독특한 이벤트와 롯데 계열사들이 함께 마련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인기 브랜드들의 참여로 매일 풍성한 특가와 할인 기회도 준비됐다.

 

이번 행사는 롯데칠성음료와 롯데웰푸드, 롯데호텔 등 비유통 계열사가 온라인에서 한자리에 모이는 그룹 통합 온라인 페스타로 전면 리뉴얼됐다. 롯데 그룹 내 주요 계열사들이 온라인에서 힘을 합치는 행사는 처음이다. 롯데온은 지난 3월 선보인 엘타운(L.TOWN)으로 롯데 계열사 간 시너지 효과 강화에 힘쓰고 있다

 

이번 온쇼페 기간 동안 제공되는 할인 혜택도 한층 강화됐다. 행사기간 내 방문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만 원 할인 가능한 20% 상품쿠폰과 최대 20만 원까지 할인되는 15% 쿠폰, 롯데백화점 상품전용 최대 5만 원 할인쿠폰 등이 지급된다.

 

매일 오전에는 선착순으로 다양한 롯데 계열사의 혜택이 펼쳐진다. 오전 10시, 10시 30분, 11시 세 차례로 나뉘어 진행된다. 9일 오전 10시에는 롯데마트 Under(언더) 990원 단독특가를 비롯해 하이마트 주방가전 3만 원 무적쿠폰과 롯데칠성몰 7,000원 추가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같은 날 오전 10시 30분에는 롯데온 선착순 7,000원 결제쿠폰 및 롯데웰푸드 스위트몰 100원 딜, 롯데GRS 크리스피크림 50% 쿠폰 등이 준비됐다. 오전 11시에는 세븐일레븐 푸드전용 5000원 상품권, 롯데렌터카 무료 이용권 이벤트, 롯데면세점 15%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롯데 계열사 혜택뿐만 아니라, 롯데온의 시그니처 행사인 ‘브랜드 판타지’도 함께 진행된다. 올해로 5회를 맞이한 이 행사는 매년 다양한 인기 브랜드와 협업해 특별한 할인과 혜택을 선보이며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왔다. 행사 오픈일에는 맥(MAC), LF키즈 등이 참여해 브랜드 중복 쿠폰을 제공하며, 4월 10일에는 아이소이 최대 63% 할인과 적립혜택, 비비안웨스트우드는 최대 27% 할인과 함께 7% 추가 카드 할인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행사 기간 동안 나이키와 CJ제일제당, 블루독패밀리, 아모레퍼시픽, LF패밀리, 설화수, 베베숲 등 주요 브랜드가 참여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쇼핑 기회를 선사할 예정이다.

 

남지형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매일 새로운 혜택으로 고객들의 아침을 설레게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롯데 계열사뿐 아니라 대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image
[사진=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은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베뉴먼트(VENUMENT)'를 국내 면세점 최초로 온라인몰에 입점했다. 베뉴먼트는 키링(열쇠고리) 형태의 립밤 제품으로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베뉴먼트는 일상에 작은 기쁨을 선사하는 친숙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친환경 소재를 적극 사용해 피부에 자극이 적은 뷰티 제품, 섬세하고 따뜻한 느낌을 주는 향수 등 환경을 고려한 제품과 패키지들을 출시하고 있다.

 

특히 인스타그래머블(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에 인증하기 좋은) 요소를 더한 감성으로 제품을 인테리어 오브제처럼 디자인해 차별화했다. 립밤과 향수 같은 일상 뷰티 제품을 패션 소품으로 여기는 젊은 층의 소비 성향에 맞춰 기능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강조하는 전략으로 면세점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갖출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SNS 채널을 기반으로 국내 팬층을 확보, 이후 일본과 중국 고객들의 유입이 확대됐다. 한남동에 있는 베뉴먼트 플래그십 스토어에는 내국인 다음으로 일본인 고객 비율이 40%를 차지할 만큼 방문객 수가 증가하고 있다.

 

대표 상품인 '버터 밤 키링 세트'는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제품이다. 프리미엄 일리페 버터(코코아 버터와 비슷한 지방)로 극보습 케어를 제공하는 '유니버설', 건강한 혈색을 더하는 '헬시베이비', 플럼핑 효과가 있는 '발레리나' 등 라인으로 구성돼 있으며, 키링 형태로 휴대성을 극대화했다.

 

'버터 밤'은 극보습 멀티케어 밤으로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해 민감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버터 밤 듀오 디스커버리 세트'는 틴케이스 패키지로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다. '솔리드 퍼퓸' 라인은 플로럴 향의 '룸템퍼러처'와 우디 향의 '아파트먼트'가 있으며, 고체 타입으로 편의성을 높였으며, 은은하면서도 지속력 있는 향이 특징이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베뉴먼트 입점을 기념해 모든 구매 고객에게 ‘버블 파우치’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20달러 이상 구매 시 바디오일과 바디로션으로 구성된 ‘호호바 듀오 트라이얼 키트’도 한정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MZ세대 개별관광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고객층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베뉴먼트와 같은 트렌디하면서도 환경과 품질에 가치를 둔 브랜드를 통해 색다른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BEST 뉴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