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NEWS] 교촌 ‘순살 치킨’·하이트진로음료 ‘진로토닉워터 클럽소다 드라이’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기본에 충실한 신제품이 출시됐다. 교촌치킨은 교촌식 양념치킨과 후라이드치킨을 순살로 즐길 수 있는 ‘순살 치킨’ 3종을 내놓고, 하이트진로음료는 주류 본연의 맛을 살려주는 ‘진로토닉워터 클럽소다 드라이’를 선보인다.
■ 교촌치킨, ‘양념·후라이드치킨 순살’ 3종 출시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교촌식 양념치킨과 후라이드치킨의 풍미를 담은 ‘순살 치킨’을 출시한다.
신메뉴는 ▲교촌양념치킨순살 ▲교촌후라이드순살 ▲교촌후라이드양념반반순살 3종이다. 지난 3월 출시한 양념·후라이드치킨을 순살 형태로 새롭게 출시한 제품들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교촌식 양념치킨과 후라이드치킨을 보다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순살 부위 출시에 대한 고객들의 꾸준한 요청을 반영한 제품”이라며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치킨 기본템’ 양념치킨과 후라이드치킨을 ▲뼈 부위와 ▲순살 부위로 다양화하여 고객들이 각자의 취향에 맞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고 출시 배경을 밝혔다.
순살 3종은 교촌만의 바삭한 튀김옷과 특제소스의 풍미가 돋보이는 후라이드·양념치킨에 간편한 순살의 장점을 더했다. ▲교촌양념치킨순살은 바삭하게 튀긴 순살치킨에 과일이 함유된 새콤달콤한 특제 양념 소스를 입혀 풍미를 더욱 살렸으며 ▲교촌후라이드순살은 바삭바삭한 교촌 특제 튀김옷과 부드러운 순살의 조화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교촌후라이드양념반반순살은 담백한 후라이드치킨과 감칠맛 나는 양념치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후라이드와 양념치킨이라는 ‘기본템’에 순살의 간편함을 더해, 더 많은 고객의 취향과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메뉴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외식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에 맞춰 다양하고 차별화된 메뉴를 지속 선보이며, 고객 만족도와 브랜드 경쟁력을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 하이트진로음료, ‘진로토닉워터 클럽소다 드라이’ 출시
하이트진로음료는 진한 탄산감과 드라이한 맛으로 주류 본연의 맛을 살려주는 ‘진로토닉워터 클럽소다 드라이’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탄산감을 높이고, 단맛을 최소화해 소주, 위스키, 진, 과일청 등 페어링되는 주류나 음료 본연의 맛을 해치지 않는 깔끔한 마무리를 제공한다.
또 미네랄을 함유해 은은한 짠맛이 더해진 풍미와 청량감으로 집이나 야외에서도 수준 높은 칵테일을 쉽게 만들 수 있다. 기존 페트(PET) 제품과 대비해 가볍고 콤팩트한 250mL 캔 타입으로 출시돼 휴대성과 보관 편의성을 높였으며, 칼로리와 당류 모두 제로로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패키지 디자인은 진로토닉워터 고유의 디자인인 유려한 곡선과 그라데이션 컬러 활용을 비롯해 진한 블루컬러와 톡톡 터지는 듯한 일러스트를 통해 강한 탄산감과 풍부한 미네랄을 포함한 제품의 특장점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강조했다.
진로토닉워터 클럽소다 드라이는 대형마트, 할인점, 유통대리점을 비롯해 진로토닉몰, 하이트진로음료 공식 브랜드 스토어, 쿠팡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기존 진로토닉워터 제품보다 더 강한 탄산감과 드라이함을 강조해 술과 어울리는 최적의 토닉워터”라며 “앞으로도 플레이버, 용량, 용기 등 다양한 형태로 진로토닉워터를 확장하며 믹서 음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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