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홈센터 에이스 하드웨어, 지존 브랜드 스토어 페인팅 콜라보 진행
클락앤켄싱턴 페인트로 지존 브랜드에 맞는 감각적인 컬러 구현
에이스 하드웨어 매장에서 지존 스페셜 컬러 페인트 단독 판매

[뉴스투데이=장원수 기자] 유진그룹(회장 유경선) 계열인 유진홈센터(대표이사 유순태)의 집수리 전문 브랜드 에이스 하드웨어(Ace Hardware)가 지존(ZIZONE) 브랜드 스토어의 공간 페인팅을 했다고 30일 밝혔다.
롯데월드타워 지하 1층에 새롭게 선보이는 컬처 브랜드 지존 스토어는 캐릭터들의 일상 생활 전반에 걸친 스토리들을 250여 종의 라이프스타일 아이템과 다채로운 컬러의 공간으로 꾸며졌다.
독특하고 차별화된 컬러 연출이 인상적인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는 지존 스토어의 페인팅은 에이스 하드웨어가 맡았다. 에이스 하드웨어는 프리미엄 수입 페인트 ‘클락앤켄싱턴’을 사용하여 지존 브랜드와 캐릭터 특성에 맞는 감각적인 컬러를 구현했다.
지존 스토어는 빈티지 무드가 매력적인 캐릭터의 브랜드 스토리의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컬러가 적용되었다. 이를 위해 에이스 하드웨어는 ‘나에게 딱 맞는 소울 페인트’라는 클락앤켄싱턴의 아이덴티티에 맞춰 지존 브랜드를 비롯해 지지, 핑고, 식빵새 등 캐릭터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컬러를 특별 개발했다.
엉뚱한 장난꾸러기 핑크 고양이인 핑고의 긍정적 에너지를 반영한 ‘핑고 스페셜 핑크’와 회사원 지지의 평범한 듯 특별한 매력을 보여주는 ‘지지 퀸 비 옐로우’, 꿈 낳은 아웃사이더 식빵색의 자유로움을 담아낸 ‘브레드18 라이트 화이트’를 비롯해 ‘지존 아트블루, 지존 피아노 블루스’등 지존 스토어에 적용된 스페셜 컬러는 에이스 하드웨어 매장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에이스 하드웨어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지존 마니아는 물론 공간에 방문하는 모든 이들에게 컬러가 주는 특별한 경험을 전해주고 싶었다”며 “톡톡 튀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이번 지존 스토어에서 즐거운 경험을 만들어 가길 바란고”고 말했다.
한편 미국에서 제조되는 프리미엄 수입 페인트 ‘클락앤켄싱턴’을 단독 수입 판매하고 있는 에이스 하드웨어는 전 세계 70여개 국, 6000여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세계 최대 홈 임프루브먼트(Home Improvement)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지난 2018년 처음 문을 연 서울 금천점을 비롯해 용산, 노원, 일산, 퇴계원, 인천연수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