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비하인드] 안재현 편 / “당신은 진정한 ‘멘탈미남’”
(뉴스투데이=윤한슬 기자) ‘패션피플 릴레이인터뷰’ 모델 중에선 세 번째 주인공이었죠? ‘안모델’ 안재현씨와의 인터뷰 잘 읽으셨나요?^^
안재현씨의 따뜻한 마음씨가 잘 느껴지는 인터뷰였던 것 같은데요, 이번 인터뷰는 압구정 가로수길에 버금갈 만큼 패셔니스타들이 많은 곳이죠? 압구정 로데오거리의 한 카페에서 진행됐습니다.
저는 지난 서울패션위크 기간 동안 IFC서울에서 개최된 모델 팬미팅에서 안재현씨를 한차례 만난 적이 있었는데요, 인터뷰 당일 역시 안재현씨는 ‘꽃미모’와 모델다운 멋진 패션을 뽐내셨습니다.

구면인지라 저 역시도 조금은 덜 긴장한 상태에서 인터뷰를 진행했는데요, 맛있는 음료와 팥빙수 덕분이었을까요? 밝은 분위기에서 인터뷰를 할 수 있었답니다.
안재현씨는 제가 생각했던 것 그 이상으로 진지하고 속이 깊은 분이었습니다.
잘생긴 외모와 인기 때문에 조금은 차갑거나 어느 정도는 ‘스타병’이 있지 않을까 생각했었는데, 제 생각이 틀렸다는 것을 인터뷰 시작한지 단 몇 분 만에 알 수 있었습니다.
안재현씨가 ‘착하다’는 사실은 익히 들어 알고 있었으나, 이번 인터뷰를 통해 그 말이 단 1%도 틀리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았답니다. 역시 ‘멘탈미남’ 답습니다!
하지만 한가지 안타까웠던 것은, 안재현씨가 수려한 외모에도 불구하고 자신이 생각하기에 ‘외모에 자신이 없다’고 말한다는 사실입니다. :(
“안느님으로 불리시잖아요, 비결이 있으신가요?”
이 질문에 안재현씨는 팥빙수를 드시던 도중 멈칫 하기도 하셨습니다.
“저를 많이 좋게 봐주신 것 같아요. 솔직히 제가 외적으로 정말 뛰어나면 잘난 척도 할 텐데 제 자신이 부족한 것을 너무 많이 느껴요.이 계통에 잘생긴 친구들도 정말 많고, 신체적으로 뛰어난 친구들도 많거든요.”
하지만 이 말이 전혀 가식이 아니란 것은 현장에 있던 저 뿐만 아니라 인터뷰를 읽으신 독자분들도 모두 아실 거라 생각합니다!
이번 인터뷰에서 안재현씨는 모든 질문에 정말 솔직하게 답변하셨다는 사실 기억해두시길 바랄게요~

인터뷰를 하면서 제가 가장 망설이다가 한 질문이 있는데요, 바로 여자친구 유무에 대한 질문이었습니다!
안재현씨가 과연 뭐라고 답하셨을까요?
“저는 제 이름이 검색어에 올라간 순간부터 ‘안재현 여자친구’라는 검색어가 항상 따라다녔어요. 여자친구가 있어도 떠있고, 없어도 떠있어요 팬분들이 가장 궁금해하시는 질문인 것 같아요. 현재는 솔직히 여자친구 정말 없어요.”
이제 ‘안재현 여자친구’ 그만 검색하셔도 좋을듯 싶네요^^!
화기애애한 분위기 덕인지 인터뷰하면서 시간이 어떻게 흘러가는지 몰랐답니다. 그러다보니 어느덧 1시간을 훌쩍 넘겼더라고요.
그래서 인터뷰를 마무리하고 사진촬영을 돌입했습니다.
“귀여운 표정도 부탁드릴께요~” 라는 기자의 요구에 흔쾌히 귀여운 표정을 연출하신 안재현씨 덕분에 저도 모르게 입가에 미소가 지어졌답니다!
사진촬영 장소를 야외로 옮기자 한 여성팬 분이 따라나오셨습니다. 안재현씨와 기념사진을 찍기 위해서였는데요, 안재현씨는 기자들 뿐만 아니라 여성팬과도 흔쾌히 ‘셀카’를 찍으셨답니다.

특히, 저와 사진을 찍을 때는 사진이 이쁘게 나오지 않으셨다면서 다시한번 찍는 ‘센스’를 발휘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제 카메라가 좋지 않은 탓에 안재현씨의 외모가 빛을 발하지 못했네요.
너무나 뜻깊은 시간 만들어주신 안재현씨께 다시한번 감사인사 드리고요, ‘안모델’로서 앞으로도 승승장구 하시길 바랄게요!
안재현 화이팅!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