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겨울철 맞아 '방한·파자마 파티' 인기...젝시믹스·지그재그, 제품 판매 증가

서민지 기자 입력 : 2024.12.24 17:15 ㅣ 수정 : 2024.12.24 17:15

젝시믹스, 남성 방한 하의 제품 판매량 31.4% 올라
지그재그, 연말 파자마 파티 상품 거래액 15배 ↑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뉴스투데이=서민지 기자] 연말 겨울철을 맞아 방한 및 파자마 파티 제품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젝시믹스와 지그재그는 각각 남성 기모 하의 제품과 잠옷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image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 기모 맨즈레깅스' 화보 이미지.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24일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젝시믹스의 남성 하의 기모 제품 수요가 증가했다고 밝혔다. 

 

젝시믹스가 지난 11월 1일부터 12월 22일까지 남성 기모 안감의 하의 제품 판매량을 집계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31.4% 신장했다. 

 

올해 갑작스러운 한파와 폭설로 남성 소비자들이 기모 소재의 조거팬츠와 슬랙스 등을 구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보온 효과로 소비자들의 구매가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지난 10월 출시한 '컴포트파인 맨즈 기모 테이퍼드 팬츠'는 동기간 전체 기모 바지 판매량의 29% 이상을 차지하기도 했다. 남성 기모 레깅스인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 기모 맨즈 레깅스'는 동기간 17% 증가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올해 예고된 강추위로 보온성이 탁월한 기모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겨울철에도 젝시믹스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애슬레저 제품으로 따뜻하고 건강하게 운동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image
지그재그는 연말 기념 파자마 파티 수요가 늘며 관련 상품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15배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사진=카카오스타일]

 

카카오스타일은 연말 파자마 파티 수요가 증가하면서 지그재그 내 관련 상품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15배 이상 신장했다고 밝혔다. 

 

연말을 맞아 집 또는 파티룸에서 잠옷을 입고 맛있는 음식을 먹는 파자마 파티가 인기다. 고물가에 비용 부담을 줄이면서 편안한 옷으로 개성을 표현할 수 있어 1030 세대 문화로 자리 잡았다. 

 

최근 한 달(11월 20일∼12월 19일)간 지그재그 내 '잠옷 파티' 키워드 검색량은 전년 동기 대비 2533% 폭증했다. '잠옷' 검색량은 전년 동기 대비 56% 증가해 약 33만 건을 기록했고 거래액은 43% 늘었다. 

 

겨울에 입기 좋은 따뜻한 소재의 잠옷도 주받았다. '겨울 잠옷' 거래액은 동기간 740%, '기모 잠옷'은 114% 증가했다. 솜이나 폴리에스터 등의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잡은 '누빔 잠옷' 거래액은 136% 올랐다. 

 

지그재그는 파자마 인기에 힘입어 1월 1일까지 '홀리데이 이너웨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파자마 제품에 높은 할인율을 적용하고 전 고객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잠옷 디자인과 소재가 다채로워지면서 잠옷을 연말 파티룩으로 활용하는 1030 소비자들이 늘었다"며 "지그재그만의 다양한 혜택 속에서 합리적인 연말 파티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BEST 뉴스

댓글(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