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2 생활경제] 놀유니버스, 백혈병어린이재단에 1억원 후원...시몬스, 플래그십 스토어 ‘N32 스튜디오 대구점’ 오픈

남지유 기자 입력 : 2025.05.02 10:03 ㅣ 수정 : 2025.05.02 10:03

이수진 야놀자 총괄대표, 2010년부터 소아암 어린이 후원
N32 스튜디오 대구점, 전 제품 진열해 자유로운 체험 가능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image
[사진=놀유니버스]

 

[뉴스투데이=남지유 기자] 놀유니버스(공동대표 배보찬ㆍ최휘영)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후원금 1억 원을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응원을 전하고, 건강한 일상 회복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후원금 전액은 소아암 어린이들의 치료비 지원에 집중적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후원은 이수진 야놀자 총괄대표가 추구해 온 지속적 나눔의 가치와 사회적 책임 의식에 기반한 것으로, 놀유니버스는 올해부터 그 뜻을 이어받아 함께한다.

 

야놀자는 2010년부터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한 지원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으며, 누적 기부액은 총 13억 원에 달한다. 치료비 지원뿐만 아니라 어린이 쉼터 조성, 학습 기회 제공, 공연 관람, 가족관계 강화 지원ㆍ여가 지원등 정서적 안정과 회복을 돕는 다양한 지원도 병행해 왔다. 그간 야놀자의 후원을 받은 아동과 가족은 총 1천 800여 명에 이른다.

 

서선원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사무총장은 “오랜 시간 변함없이 따뜻한 마음을 전해준 이수진 야놀자 총괄대표님과 야놀자 구성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이러한 나눔이 소아암 어린이들에게 희망이 되고,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는 든든한 힘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이수진 야놀자 총괄대표는 “앞으로도 야놀자는 우리 사회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소아암 어린이들이 치료 이후에도 안정적인 일상을 누리고, 여가를 통해 정서적 회복과 희망을 키워갈 수 있도록 다각적인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강조했다.

 

배보찬 놀유니버스 공동대표는 “아이들이 아픔을 딛고, 다시 밝은 웃음과 일상을 되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놀유니버스는 ‘누구나 마음 편히 놀 수 있게’라는 비전 아래, 모든 아이들이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여가를 누릴 수 있도록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image
[사진=시몬스]

 

아이슬란드에서 온 비건 매트리스 N32가 대구광역시 수성구에 ‘N32 스튜디오 대구점’을 신규 오픈했다.

 

N32 스튜디오 대구점은 지난해 9월 기흥점을 시작으로 논현점, 부산본점, 울산점, 테라스점에 이어 선보이는 여섯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다. N32는 지난 8개월 사이 여섯 개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잇따라 오픈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N32는 ‘기업은 세상을 이롭게 해야 한다’는 경영철학 아래 지속돼 온 시몬스의 ESG 경영을 투영해 선보이는 하이엔드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로, 시몬스와는 브랜드 문화, 비주얼, 컨셉 등 전반적인 전개 방식에서 뚜렷한 차별성을 보여주며 독립적인 ‘멀티 브랜드’라는 평을 받고 있다.

 

N32 스튜디오 대구점은 유동인구가 많은 들안길 상권 인근에 들어섰다. 매장은 자연과 비건(VEGAN)을 형상화한 각종 조형물과 카펫, 오브제 등으로 꾸며졌으며, △N32 폼 매트리스 △N32 레귤러 토퍼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Ⅱ △N32 쪼꼬미 등 N32 전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

 

N32 폼 매트리스는 시중에 판매 중인 기존 폼 매트리스의 고질적인 단점인 열감과 쏠림 현상을 개선해 소비자가 선정한 ‘2025 퍼스트브랜드 대상’ 폼 매트리스 부문 대상을 차지한 바 있다.

 

AR폼(Active Refresh Foam)으로 통기성을 강화했고, 매트리스 최상단에 천연 소재의 식물성 린넨 자가드 원단을 더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흡수성, 통기성을 높였다. 여기에 5 피팅 폼(5 Fitting Foam)과 HEB폼(High Elastic Basic Foam)으로 신체를 빈틈없이 받쳐줘 쏠림 현상을 예방한다.

 

최근 인기인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Ⅱ’는 5개의 플레이트로 분절돼 사용자의 자세나 수면 환경에 따라 세밀하게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특히 분절되는 모든 면에 안전 센서가 부착돼 끼임 발생 시 안전 모드가 자동으로 실행되고, 모션 스판 안전 가림천이 설치돼 아이나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N32가 최근 출시한 펫 매트리스 ‘N32 쪼꼬미’도 만날 수 있다. N32 쪼꼬미는 국내 최초·유일 △펫 세이프티(PS) 인증(한국애견협회) △비건 인증(비건표준인증원)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한국표준협회) 등 ‘3대 펫 안심인증’을 획득했다.

 

여기에 엄선한 소재의 7단 레이어링으로 꺼짐 없는 최적의 안락함을 선사하고, 천연 식물성 소재인 ‘린넨 자가드’ 원단과 FR폼(Flexible Resilience Foam), CE폼(Comfort Easy Foam) 등을 사용해 통기성, 흡수성, 탄력, 복원력을 갖춰 반려견과 반려묘의 수면 건강을 책임진다.

 

N32 쪼꼬미를 비롯해 N32 전 매트리스의 원단, 패딩에는 ‘아이슬란드 씨셀™’을 사용한다. 아이슬란드 청정지역의 유기농 해조류와 식이섬유인 셀룰로오스를 함유한 이 소재는 생분해가 가능해 자연으로 환원되며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한다. 이를 통해 국내 침대업계 최초로 비건표준인증원으로부터 전 제품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비건 인증 외에도 N32는 환경부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유지하고 있으며,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생산 등을 실천하며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세심히 챙기고 있다.

 

N32는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가격 할인 혜택과 더불어 구매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을 마련했다. 모든 사은품은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조기에 소진될 수 있다.

 

한편, N32는 이번에 오픈하는 스튜디오 대구점을 포함해 N32 스튜디오 논현점·기흥점·부산본점·울산점·테라스점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사우스시티점·하남점·타임스퀘어점·대구점, 현대백화점 중동점·목동점·판교점, 롯데백화점 강남점·영등포점·평촌점·창원점·분당점·광복점·광주점, 갤러리아 광교점, 아이파크몰 용산점 등 전국에 27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N32 매장 정보나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N32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BEST 뉴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
 

주요기업 채용정보